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전국민 몬스터 육성 RPG '파라몬' 3대 마켓 정식 출시

by 잭스틸(B.k Mania) 2017. 2. 15.
728x90
반응형

- '파라몬', 정령의 대륙에 흩어진 강력한 몬스터를 포획하기 위한 모험

- 각기 다른 스킬과 특성을 가진 150여 종의 펫과 스킬 조합으로 변화무쌍한 전투

- 캐주얼과 접목된 퍼즐 던전 등 지루할 틈이 없는 다양한 컨텐츠 제공


 

글로벌 퍼블리셔 NGames(대표 Jacky W, 이하 엔게임즈) 는 15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전국민 몬스터 육성 RPG(역할수행게임) '파라몬 : 몬스터 클래시(이하 파라몬)' 이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포함 3대 마켓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파라몬' 은 몬스터 조련사가 정령의 대륙에 흩어져 있는 다양하고 강력한 몬스터를 포획하기 위한 모험을 그린 턴제 수집형 모바일 RPG이다. 유저는 150여 종의 다양한 펫을 수집해 길들이고 진화와 승급 등 다양한 펫 육성의 재미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턴제 방식의 손쉽고 간편한 방식을 채택해 RPG 를 처음 접하는 유저도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펫 수집 외에도 퍼즐 게임을 접목해 단순한 육성 게임이 아닌 색다른 재미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파라몬' 은 각기 다른 스킬과 특성을 가진 150여 종의 펫을 수집해 유저가 원하는 스킬 조합으로 변화무쌍한 전투 방식을 만들어낼 수 있으며, 강화와 돌파 등 총 5단계의 진화를 통해 능력치는 물론 외형적으로도 더욱 강력한 펫을 육성할 수 있다.


특히, 일반 던전과 캐주얼과 접목된 퍼즐 던전 등 다양한 던전이 마련돼 있으며, 지정된 던전을 선택만 하면 온라인 상태가 아닌 오프라인에서도 재료와 아이템을 수집하는 자동 수집 시스템을 통해 한층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미리 확인 가능한 각종 펫과 서약을 맺는 시스템으로 서약한 펫을 수집하고 장착하는 것만으로도 강력한 전투력을 얻을 수 있다.


한편, 엔게임즈는 '파라몬'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매일 로그인하는 유저들에게 골드와 다이아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며 7일 연속 출석 시 100만 원 상당의 S급 파라몬을 100%로 지급한다. 


또한, '파라몬' 정식 서비스에 대한 내용을 SNS 에 공유하면 달걀 푸딩 5개와 S급 랜덤 스킬북 등을 지급하는 '파라몬 공유 이벤트' 와 공식 카페 회원 수 증가에 따라 S급과 A급 파라몬, 금괴, 특급 포션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공카 회원 달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라몬' 은 구글 플레이(https://goo.gl/M9oRNO) 와 애플 앱스토어(https://goo.gl/uKdupO), 원스토어(https://goo.gl/whsYO7) 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과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paramon)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