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NHN스튜디오629, '앵그리버드 아일랜드' CBT 참가자 모집!

by 잭스틸(B.k Mania) 2017. 2. 16.
728x90
반응형

- 3월 2일부터 11일까지 한국 이용자 대상 CBT 진행

- 겜박스, 루팅, 모비, 예약탑10 등 사전등록 앱 통해 CBT 참가 등록 가능

- 아이폰 7+, 간식 쿠폰, 게임 쿠폰 등 푸짐한 선물 지급하는 CBT 참가자 특전 눈길



NHN스튜디오629(대표 김동인)는 앵그리버드 IP를 활용한 어드벤처 SNG(소셜네트워크게임) '앵그리버드 아일랜드' 의 CBT 를 앞두고 오늘부터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


'앵그리버드 아일랜드' 는 앵그리버드와 피기가 미지의 섬에서 힘을 합쳐 살아간다는 스토리를 기반으로 제작된 어드벤처 SNG 다. 채집, 건축, 생산 등을 통해 마을을 만들어 나가는 타운 시뮬레이션과 모험, 전투, 던전 등의 어드벤처 요소가 조화롭게 결합된 하이브리드 장르로 신선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됐다. 


한정된 마을 안에서만 모든 활동이 이루어지는 기존의 SNG 를 탈피, 마을 밖 다채로운 콘셉트의 월드로 나가 자원을 채취하고 탐험을 즐기는 이동수단으로 ‘카트’ 라는 차별화된 콘텐츠를 추가했다. 움직임이 아기자기한 수십 종의 카트를 수집하고 꾸며 나가는 즐거움을 제공한다.


또, 다른 앵그리버드 작품에서 앙숙관계로 등장했던 버드와 피기가 '앵그리버드 아일랜드' 에서는 협동관계로 재탄생하여 앵그리버드 캐릭터들의 새로운 모습을 만나볼 수 있는 점도 흥미롭다.



3월 2일부터 11일까지 CBT(Closed Beta Test, 비공개 시범 테스트) 를 진행할 예정이며, 오늘부터 겜박스, 겜톡톡, 게임부킹, 게임팻, 루팅, 모비, 예약탑10, 코드뱅크 등의 사전등록 앱을 통해 CBT 참가 등록이 가능하다.


CBT 참가자는 게임을 먼저 플레이 해볼 수 있는 기회를 얻는 동시에 랭킹왕, 10레벨 달성, 버그제보 및 설문, 공식 카페 리뷰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특전도 함께 누릴 수 있다.



랭킹왕 이벤트는 경험치 순위로 랭킹왕을 선정해 1등에게 아이폰 7+을, 상위 10명에게 보석을 지급한다. 10레벨 달성 이벤트는 10레벨 달성 이용자 1명에게 추첨을 통해 아이폰 7+를 지급하고, 10레벨 달성 이용자 전원에게 보석 100개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이외에도 버그 제보자 및 설문 참여자를 위한 치킨 세트, 베스트 리뷰어를 위한 치킨 버거 세트 등 다양한 선물들이 준비되어 있다.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보석은 정식 출시 버전에서 사용할 수 있다.


NHN스튜디오629 윤광노 사업부장은 “앵그리버드 아일랜드는 전세계적인 명작 게임 ‘앵그리버드’ 의 IP 를 활용한 타이틀로 게임 제작 소식 직후부터 여러 국가에서 기대작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게임인 만큼, 많은 한국 이용자들이 CBT 참가 등록을 통해 세계 최초로 게임을 플레이 해보는 기회를 즐겼으면 한다.” 고 말했다.


'앵그리버드 아일랜드' 는 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angrybirdsislands)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