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크리티카 : 천상의 기사단 ‘시련의 탑’ 개편 업데이트

by 잭스틸(B.k Mania) 2017. 2. 21.
728x90
반응형

- 물리의 탑·마법의 탑 분리하여 공략 재미 확대

- ‘영웅 제작 시스템’ 추가, ‘아바타 보유 효과’ 확장 등 유저 편의성 강화

- 글로벌 누적 3천 만 다운로드 육박, 2년 7개월 새 유럽∙동남아 중심 롱런 중



게임빌(대표 송병준) 이 글로벌 히트작 ‘크리티카 : 천상의 기사단(KRITIKA: The White Knights)’ 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에서 유저 편의성에 맞춰 콘텐츠를 대폭 강화한다. 우선 공략의 어려움이 있었던 ‘시련의 탑’ 개편, 속성별로 ‘물리의 탑’ 과 ‘마법의 탑’ 으로 분리하고 기존 진행 내역과 랭킹도 초기화하여 유저들에게 공략의 재미와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또, 기존 제작 시스템에서 최상위 등급인 '영웅 제작' 을 오픈하고, ‘아바타 보유 효과’ 를 최대35개로 확장한다. 이 외에도 장비의 강화 수치 및 진.초월 단계에 따른 세트 효과를 제공하는 ‘장비 세트 효과’ 를 추가하는 등 게임성을 대폭 업그레이드한다.


‘크리티카 : 천상의 기사단’ 은 게임빌과 올엠(대표 이종명), 펀플로(대표 손경현)가 손잡고 서비스 중인 인기 액션 RPG 다. 글로벌 누적 3천 만 다운로드에 육박, 2년 7개월 새 그리스, 라오스 등 유럽과 동남아시아를 중심으로 롱런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amevilkritikamobile)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