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미소녀 해상 전략 시뮬레이션 '소녀함대' iOS 버전 정식 출시!

by 잭스틸(B.k Mania) 2017. 2. 21.
728x90
반응형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3D 미소녀 해상 전략 시뮬레이션 '소녀함대' iOS 버전을 선보이며 전 마켓 출시 완료됐다고 오늘(21일) 밝혔다.

 

‘미소녀’ 와 ‘함대’ 라는 두 가지 핵심 키워드를 내세운 '소녀함대' 는 지난달 18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 출시 직후 퀄리티 높은 일러스트와 게임성에 대한 이용자들의 호평이 이어지며 최고 매출 순위 20위권에 진입했다. 더불어 한국 이동통신 통합 앱 마켓 원스토어에서는 '소녀함대_감독판' 이라는 이름으로 1월 25일 서비스를 시작, 최고 매출 순위 6위를 기록해 눈길을 끌었다.

 

 

게임펍 관계자는 “지난달 구글과 원스토어 출시에 이어 iOS 버전을 통해 더 많은 유저들을 만날 수 있게 돼 기쁘다. 조만간 군단원과 협력이 필요한 세계대전(가칭) 은 물론 게이머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만한 신규 미소녀 캐릭터를 추가하기 위해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아울러, '소녀함대' 는 오는 26일까지 최고의 미소녀 캐릭터를 뽑는 ‘자꾸만 심쿵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공지에 덧글 수가 총 500개를 돌파하면 골드, 소탕권을 지급하며 가장 많은 득표를 얻은 함선 조각이 추가로 주어진다.

 

한편, '소녀함대' 는 애플 앱스토어(https://goo.gl/ZhlAfE), 원스토어(http://onesto.re/0000706935), 구글 플레이 스토어(https://goo.gl/IDkG7c) 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며,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irlsfleet.cafe)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