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신개념 리듬액션 RPG ‘마그헤드팡팡’, 정식 출시

by 잭스틸(B.k Mania) 2017. 2. 23.
728x90
반응형

- 리듬게임에 배틀 액션을 더해 기존 게임과 차별화 꾀해 

- 공식 카페 통해 출시 기념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



게임 및 캐릭터 전문업체 (주)YH데이타베이스(대표 최대룡)가 리듬액션 RPG ‘마그헤드 팡팡’ 을 구글플레이를 통해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마그헤드 팡팡(maghead pang pang)’ 은 리듬게임을 기반으로 한 액션 RPG 로 5명의 히어로들이 잃어버린 마을의 보물인 대왕 자석을 찾아 나서는 모험을 그렸다. 



먼저 리듬게임처럼 떨어지는 노트를 좌우 터치, 길게 터치, 두 번 터치 등을 통해 클리어하고 이 합산 점수를 이용하여 배틀 모드에서 적에게 이기면 스테이지를 통과할 수 있다. 


스테이지가 높아질 수록 단순히 리듬게임을 잘 클리어 하는 것보다는 배틀 모드에서 승리할 수 있도록 캐릭터 속성, 펫 업그레이드가 필수로 요구되는 점도 기존 리듬게임이나 액션게임과의 차별점이다.



YH데이타베이스는 출시 기념으로 23일부터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agheadpp) 를 통해 회원수 달성, 출첵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마그헤드(maghead) 란 YH데이타베이스가 자체 개발한 IP로 자석 머리를 의미한다. YH데이타베이스는 게임 출시 후 마그헤드 IP를 활용하여 본격적으로 라이선싱, 홍보 영상, 캐릭터, 이모티콘 등 사업 영역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