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태극팬더2, 대규모 업데이트 '어둠의 습격'

by 잭스틸(B.k Mania) 2017. 3. 2.
728x90
반응형

- 신규 캐릭터 '수호요정'과 신규 18 스테이지 및 메인 퀘스트 업데이트

- 부여받은 업적을 획득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업적 시스템' 추가

- 신규 코스튬 2종과 탈 것 3종, 최고 레벨 상향 조정 등 다양한 업데이트 실시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 는 2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태극팬더2' 의 일곱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태극팬더2' 의 일곱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어둠의 습격'에서는 1종의 신규 캐릭터 '수호요정' 과 신규 18 스테이지 및 메인 퀘스트가 추가되며, 유저가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컨텐츠 조정과 최적화가 이뤄졌다.

 

'어둠의 습격'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추가된 신규 업적 시스템은 부여받은 업적을 획득하면 가성과 다이아, 칭호, 귀속 다이아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업적 보물상자 포인트가 추가돼 누적 포인트에 따라 보물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오페라 백작과 어둠의 클래식 등의 신규 코스튬과 저승의 봉황, 제스퍼 드래곤, 적염 드래곤 등의 탈것이 추가되었으며, 캐릭터 최고 레벨을 110으로 상향 조정하고 장비 강화 레벨을 220까지 상향 조정했다. 이 외에도 새로운 군 계급 추가와 블러드 전장의 전쟁 시간 및 진영전 채널 조정, 아이템 거래 가격 조정 등 유저가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시스템 최적화와 버그 수정이 이뤄졌다.

 

'태극팬더2' 의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taichipanda2/3670)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