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페셜 NEWS

웹젠 ‘뮤 레전드’ 사전예약 참가자 모집 시작

by 잭스틸(B.k Mania) 2017. 3. 3.
728x90
반응형

- 3/2, 웹젠 ‘핵앤슬래시’ PC MMORPG ‘뮤 레전드’ 티저 페이지 열고 게임정보 공개

- 5종류의 HD화질 게임영상 제작/ 작곡가 ‘제스퍼 키드’와 협업, 게임완성도 크게 높여

- ‘시공원정대 사전서약’ 참가자 전원 대상 게임 아이템 증정 및 경품 추첨 이벤트 진행



웹젠(대표 김태영)이 PC MMORPG ‘뮤 레전드(MU LEGEND)’ 의 공식 티저 사이트를 열고 공개테스트 참가자 사전예약 모집을 시작했다.


웹젠은 어제(3월2일), ‘뮤 레전드’ 의 티저 사이트(http://mulegend.webzen.co.kr/events/teaser) 운영을 시작하면서 HD 화질의 ‘시네마틱 영상’ 을 처음 공개하고, 게임 내에서 여러 혜택을 받고 게임을 시작할 수 있는 ‘시공원정대 사전서약’ 모집이벤트를 시작했다. 공개테스트 사전예약 접수는 오는 3월 21일까지 진행되고, 3월 23일부터 공개테스트가 시작된다.



  



HD화질의 ‘뮤 레전드 시네마틱 영상’ 은 지난 해 11월 개최된 ‘지스타2016’ 당시, 가로 12미터 규모의 ‘대형 파노라마 영상관’ 에서 현장 방문자 한정으로 영상이 상영됐으며, 영상의 높은 완성도로 방문객들의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홈페이지 등을 통해 처음 일반에 공개된 3분 분량의 시네마틱 영상은 ‘뮤 레전드’ 게임시나리오를 요약한 ‘스토리텔링’ 을 기반으로 영화를 보는 듯한 그래픽과 사운드 후반작업을 거치며 영상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해당 영상에서는 공개테스트 시작 후 업데이트되는 신규클래스 ‘엠퍼사이저’ 의 모습도 티징 형식으로 등장한다. 

이와 함께 웹젠은 공개테스트에서 선택할 수 있는 4개 클래스(다크로드/워메이지/블레이더/위스퍼러) 의 소개영상도 공개했다. 각각의 소개영상 모두 HD 화질의 시네마틱 영상과 클래스별 게임플레이 및 전투 영상을 조합해 제작돼 ‘핵앤슬래시’ 사냥의 진수를 보여준다.


2017년 PC 온라인게임 기대작 중 가장 먼저 시장에 선보이는 ‘뮤 레전드’ 는 간편한 조작을 기반으로 PC 게임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빠르고 호쾌한 ‘핵앤슬래시(Hack and Slash)’ 의 ‘손맛’ 을 구현하는데 중점을 두고 개발됐다.


‘어쌔신 크리드’,  ‘히트맨’ 등의 유명게임들과 영화음악 등을 담당한 세계적인 작곡가 ‘제스퍼 키드(Jesper Kyd)' 와 게임음악을 준비하는 등 비공개 테스트 때보다 게임의 전체적인 완성도도 더욱 높였다. 웹젠은 작년(2016년) 두 차례의 ‘뮤 레전드’ 비공개테스트를 거치면서 게이머들로부터 흥행성과 재미에서 이미 합격점을 받았다.


  


한편, 웹젠은 ‘시공원정대 사전서약’ 이벤트에 참여하는 게임회원들을 위한 참가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는 3월 21일까지 진행되는 ‘시공원정대 사전서약’ 이벤트에 참가하는 사전예약자 전원에게는 ‘뮤 레전드’ 의 공개 테스트 시작일(3월23일) 부터 사용할 수 있는 ‘코스튬 의상(7일)’ 을 지급하고, ‘뮤 레전드’ 의 시네마틱 영상을 본인계정의 페이스북에 공유한 회원들 중 10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 1만원권’ 을 선물한다


웹젠의 핵앤슬래시 PC MMORPG ‘뮤 레전드’ 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뮤 레전드’ 공식홈페이지(http://mulegend.webzen.co.kr) 및 포스트(http://post.naver.com/webzen0901)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