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페셜 NEWS

스파이럴캣츠, 소울워커 ‘포이즌’ 코스프레 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17. 3. 15.
728x90
반응형

- 스파캣 타샤, 세기말액션 RPG ‘소울워커’의 ‘포이즌’ 코스프레 미공개 컷 공개

- 섹시한 이미지로 인기인 보스 캐릭터 ‘포이즌’ 코스프레에 유저 관심



국내 프로 코스프레팀인 스파이럴캣츠는 스마일게이트의 세기말 온라인 액션 RPG ‘소울워커’ 의 보스 캐릭터인 ‘녹풍의 마녀 포이즌(이후 포이즌)’ 의 코스프레를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한 코스프레는 온라인 액션 RPG ‘소울워커’ 의 보스 캐릭터 ‘포이즌’ 으로 스파이럴캣츠 리더 ‘타샤(Tasha)’ 오고은 양이 모델로 참여하였다.


‘포이즌’ 은 ‘소울워커’ 에서 인간과 대립하는 이계의 존재 ‘베시’ 들로 이루어진 조직 ‘래피드 플레임’ 의 중간 보스 여성 캐릭터로 섹시하고 파격적인 의상이 특징이다. 이번 코스프레 작품에서 캐릭터 ‘포이즌’ 만의 대담한 의상과 소품들이 섬세하게 표현되었다.





  




‘소울워커’ 이용자들에게 인기 보스 캐릭터 ‘포이즌’ 코스프레라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을 보여져, 스파이럴캣츠는 공식 포스트에 개재되지 않은 미공개 사진들을 추가로 공개하였다.



스파이럴캣츠의 김태식 대표는 “특히 이번 작품은 ‘소울워커’ 유저인 모델 ‘타샤’ 가 큰 관심을 보였던 보스 캐릭터 ‘포이즌’ 이었기 때문에 즐거운 분위기에서 작업이 진행되었다.” 며, “앞으로 스파이럴캣츠에서 더 많은 코스프레를 통해 유저 분들과 꾸준히 소통을 이어갈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소울워커’ 는 금일(15일) 6번째 신규 캐릭터인 열정의 스피릿암즈 ‘진 세이파츠’ 가 추가된다. ‘소울워커’ 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이벤트에 대해서는 공식 홈페이지(http://soulworker.game.onstove.com) 를 통하여 확인할 수가 있다.





  




  







B.k Mania의 LOVE 레이싱모델 

네이버TV 채널 구독부탁드립니다.

https://tv.naver.com/racingmodellov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