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드래곤 블레이즈, 신규 이벤트 던전 ‘칼리돈’ 최초 오픈

by 잭스틸(B.k Mania) 2017. 3. 8.
728x90
반응형

- 새로운 이벤트 던전 ‘칼리돈’ 오픈, 신규 타이탄 2종 추가

- 탐욕의 돼지 ‘칼리돈’ 클리어 시 ‘보물상자’ 등 푸짐한 보상 제공

- 도미니카 공화국, 슬로바키아, 베트남 등 남미와 유럽, 아시아 유저들 호응 커



게임빌(대표 송병준) 이 글로벌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Dragon Blaze)’ 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벤트 던전 ‘칼리돈’ 을 최초 오픈했다. 탐욕의 돼지 ‘칼리돈’ 을 물리쳐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던전으로 ‘모험하기’ 와 ‘대결하기’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칼리돈 포인트’ 를 모아 입장 가능하다.


총 3라운드로 구성되며, 클리어 한 라운드에 따라 ‘보물상자’ 를 획득, 보석과 동료, 정수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더불어 신규 타이탄 2종도 새롭게 추가했다. 적의 공격을 자신에게 집중시켜 아군을 보호하는 전사 ‘사령관 크로노스’ 와 시간을 지배하는 능력으로 적의 스킬을 봉인하는 성기사 ‘시간의 지배자 헬리오스’ 다.  



▲ ‘드래곤 블레이즈’ 업데이트 이미지


‘드래곤 블레이즈’ 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동화 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 다.


‘별이되어라!’ 의 해외 버전인 ‘드래곤 블레이즈’ 는 국내 높은 호응에 이어 해외 시장에서도 선전하고 있다. 베트남, 슬로바키아, 도미니카 공화국 등 전 세계 10여 개 국가 주요 오픈 마켓 전체 게임 매출 1위에 올랐을 정도로 남미, 아시아, 유럽 등에서 고른 인기를 보이고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