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카카오, 신작 모바일 게임 ‘에잇킹덤즈 for Kakao’ 티저 포스터 전격 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17. 3. 8.
728x90
반응형

카카오(대표 임지훈)는 8일, 신작 모바일 게임 ‘에잇킹덤즈(Eight Kingdoms) for Kakao’ 의 출시를 예고하는 티저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에잇킹덤즈 for Kakao’ 는 8개의 대륙에서 군주가 된 이용자가 자신의 영지와 병사들을 책임지며, 동맹들과 힘을 합쳐 왕국의 통일을 목표로 치열한 전쟁을 벌이는 영지 전략 게임이다. 이용자들은 ‘에잇킹덤즈’ 를 즐기며,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반전을 거듭하는 전략적인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이 게임은 슈퍼노바일레븐(대표 김대진) 의 전략 게임 베테랑들이 개발 중으로, 비공개 테스트(CBT) 와 사전 예약 등을 거쳐 올 상반기 중 카카오의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 브랜드 카카오게임S 를 통해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8일 카카오게임 공식 SNS(http://durl.me/eb9w3h) 에서 선보인 티저 포스터는 ‘에잇킹덤즈’ 를 이끌어갈 군주 중 한 명인 ‘아르게우스’ 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통해 이용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 ‘King is Coming 2017.03’ 이라는 문구로, 3월 중 게임과 관련된 보다 구체적인 소식이 전해질 것을 예고하고 있다. 

 

이시우 카카오 퍼블리싱 팀장은 “에잇킹덤즈 for Kakao 는 올 상반기 중 론칭을 목표로 담금질에 들어갔다.” 며, “에잇킹덤즈 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를 재미 있게 담아, 한 단계 진화한 전략 게임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린다.” 고 전했다. 


카카오는 ‘에잇킹덤즈 for Kakao’ 에 대한 세부 내용을 추후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