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스네일게임즈, 자체 IP 모바일 대작 '건곤' 컨셉 화보 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17. 3. 13.
728x90
반응형

- 서구적인 마스크와 무공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는 캐릭터 '달의 마녀'

- 콘솔 게임 '구양신공'에서 보스로 등장하는 '달의 마녀', 건곤에서 NPC로 등장

- 중세 중국 모습을 그대로 재현하기 위해 중국식 정원 '월화원'에서 촬영 진행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는 13일, 자사의 유명 IP로 개발,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3D MMORPG '건곤' 의 컨셉 화보를 공개했다.


국내 코스프레 TEAM CLS 의 '건곤' 컨셉 화보는 코스튬 플레이어 ONE이 서구적인 마스크와 무공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는 캐릭터 '달의 마녀' 를 연기했으며, 중세 중국 모습을 그대로 재현하기 위해 중국 광둥(廣東)성이 수원시 효원공원 서편에 조성한 중국식 정정원 '월화원(粤華苑)' 에서 촬영을 진행했다.




'달의 마녀' 는 자사가 개발한 콘솔 게임 '구양신공' 에서 엄청난 데미지를 자랑하는 보스 캐릭터로 등장하며, 스네일게임즈의 모바일 신작 '건곤' 에서는 NPC(Non Player Character) 로 만나볼 수 있다.


'건곤' 은 콘솔 게임 '구양신공' 의 방대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게임 내 등장하는 두 개의 세력 '초운성' 과 '혼황곡' 의 치열한 싸움과 영지 쟁탈전을 그리고 있으며, 최첨단 엔진 Unity5 를 사용해 경공의 공중 전투와 스킬 연타 등 섬세한 전투 효과를 자연스럽게 구현했다.




또한, 온라인 게임과 콘솔 게임을 압도하는 방대한 오픈 필드에서 8가지 기본 스킬을 다양하게 매칭해 전투 책략을 구성해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스네일게임즈는 '건곤' 의 정식 서비스에 앞서 지난 8일부터 원스토어 사전예약을 실시하고 있으며, 사전예약 참가자 전원에게 프리미엄 패키지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공식 카페에서 추가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건곤' 의 원스토어 사전예약은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http://9ysk.snail.com/kr) 와 원스토어 사전예약 페이지(http://onesto.re/BzhMdK) 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게임과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9ysk)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