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바이킹 – 미드가르드의 늑대’ PC, PS4 한글판 예약 판매 안내

by 잭스틸(B.k Mania) 2017. 3. 13.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 는 게임스 팜(Games Farm) 이 개발한 액션 롤플레잉 게임, ‘바이킹 – 미드가르드의 늑대(Vikings - Wolves of Midgard)’ 를 PC 및 PS4 한글판을 오는 3월 24일 정식 출시할 예정이며, 금일(3월 13일) 부터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고 밝혔다.


‘바이킹 – 미드가르드의 늑대’ 는 파멸해가는 세상에서 운명에 맞서는 울풍 일족의 이야기를 그린 액션 롤플레잉 게임이다. 라그나로크의 전설에 따르면, 혹한의 겨울이 왔을 때 요탄이 아스가르드의 신들에게 복수하기 위해 돌아온다고 하였다.


세상이 파멸로 치닫던 중 미드가르드의 운명은 위태한 힘의 균형 위에 놓여있었으며, 불과 얼음의 거인들이 연맹하여 세상을 파멸로 몰아갈 때 그들에게 맞선 것은 미드가르드의 늑대라 불리는 울풍 일족이었다.



  



마을이 파괴되고 갈 곳을 잃은 바이킹 전사들은 유혈이 낭자하는 죽음에도 굴하지 않고 자신들의 운명을 받아들여 세상을 구하기로 결심한다. 플레이어는 일족의 족장으로서 전사들을 이끌고, 미드가르드가 완전히 소멸되지 않도록 핌불윈터의 사악한 괴물들을 무찔러야 한다.


‘바이킹 – 미드가르드의 늑대’ PC 플랫폼은 소비자가격 39,500원, PS4플랫폼은 49,500원에 출시되며,초회 특전으로 A2 사이즈 양면 포스터와 디지털 사운드 트랙, 그리고 디지털 아트북이 제공된다.



또한, 예약 특전으로는 전사용 의상 DLC 가 추가로 제공되며, 예약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가 옥션A.게임(http://promotion.auction.co.kr/promotion/MD/eventview.aspx?txtMD=0954F04F9E) 을 통해 진행된다. 예약 판매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www.h2interactive.co.kr) 및 게임파라(http://www.gamepara.com), 그리고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h2inte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