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스네일게임즈, 자체 IP 모바일 대작 '건곤' 비공개 테스트

by 잭스틸(B.k Mania) 2017. 3. 22.
728x90
반응형

- 안드로이드 사용 유저들을 대상으로 오는 25일까지 4일간 비공개 테스트 진행

- 정통 무협 게임의 경공 시스템과 강호 무공, 대규모 PVP를 결합한 세력 대전 제공

- 핵심 컨텐츠 중 하나인 '비경'과 유저들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진영전' 오픈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 )는 22일, 자사의 유명 IP로 개발,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3D MMORPG '건곤' 의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 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CBT 는 안드로이드 사용 유저들을 대상으로 오는 25일까지 4일간 진행되며, 원스토어 베타 게임존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건곤' 은 자사의 콘솔 게임 '구양신공' 의 세계관과 시나리오로 구성된 풀 3D 모바일 MMORPG 로 정통 무협 게임의 경공 시스템과 강호 무공, 광활한 오픈 필드에서의 대규모 PVP 를 결합한 세력대전이 특징이다.


'건곤'의 이번 CBT 에서 공개되는 게임의 핵심 컨텐츠 중 하나인 '비경' 은 여러 층으로 나누어진 스테이지를 통과하며 난관을 극복하는 재미를 제공한다. 매 스테이지를 통과할 때마다 동전과 은자, 흑철광 등의 기본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보스를 처치하면 장비와 내공진급단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유저들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진영전' 에서는 하나의 맵에서 펼쳐지는 '초운성' 과 '혼황곡' 두 세력 간의 진영 싸움 활약도에 따라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스네일게임즈는 '건곤' 의 CBT 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게임 내 버그를 찾은 모든 유저와 CBT 이후 공략글 작성 유저 중 우수 공략을 추첨해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며, CBT 한줄평 이벤트와 선착순 30명 캐릭터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건곤' 은 지난 2일 중국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 후 1일 만에 앱스토어 추천 게임으로 등록됐으며, 출시 3일 만에 매출 순위 랭킹 10위에 진입하는 등 강세를 보이고 있다.


'건곤' 의 사전예약은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http://9ysk.snail.com/kr) 와 원스토어 사전예약 페이지(http://onesto.re/BzhMdK) 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CBT 와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9ysk)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