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신작 모바일 3D MMORPG '건곤' CBT 성황리 종료

by 잭스틸(B.k Mania) 2017. 3. 29.
728x90
반응형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 는 29일, 자사의 유명 IP로 개발,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3D MMORPG '건곤' 의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 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건곤' 의 이번 CBT 는 지난 22일부터 25일까지 4일간 원스토어 베타 게임존에서 진행되었으며, 용음 깃발과 비경도전 등의 컨텐츠를 공개하며 게임의 컨텐츠와 시스템 등의 안정성 점검 위주로 진행됐다.



천지개벽의 세력 싸움 '건곤' 은 방대한 3D 오픈 필드에서 펼쳐지는 초운성과 혼황곡 두 개 세력의 진영 격전을 핵심으로 진영전과 파티전, 길드전 등 대규모 PvP 컨텐츠가 돋보이는 3D MMORPG 이다.


'건곤' 은 자사의 콘솔 게임 '구양신공'의 세계관과 스토리를 그대로 재현했으며, 영화에서 사용하는 독보적인 4K 렌더링 기술로 리얼한 햇빛 반사효과와 날씨, 그림자 효과 등 필름 화질로 유저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건곤' 의 이번 CBT 에 참여한 유저들은 공식 카페를 통해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표하기도 했다.



한편, 스네일게임즈는 '건곤' 의 CBT 이후 참가 유저들의 다양한 의견과 건의 사항 등을 적극 반영해 개선 작업을 거친 후 정식 오픈 시 더욱 안정화된 서버로 유저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건곤' 의 사전예약은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http://9ysk.snail.com/kr) 와 원스토어 사전예약 페이지(http://onesto.re/BzhMdK) 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CBT 와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9ysk)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