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맥스(대표 이길형) 의 자회사 ㈜디포게임즈(대표 박세준) 에서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게임'에어로 스트라이크 for Kakao, 이하 에어로 스트라이크'가 오늘(28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에어로 스트라이크' 는 현대전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박진감 넘치고 실감나는 비행 전투 액션을 담아낸 모바일 슈팅 게임으로 고품질 그래픽, 간편한 조작법, 수집 및 성장 등 RPG 재미를 고루 갖춘 점이 특징이다.


 

또한, 100여종이 넘는 전투기 기체를 섬세하게 구현했으며 컨트롤로 승부를 하는 ‘에이스 모드’, 방대한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240개 스테이지', 다른 이용자와 경쟁하는 ‘랭킹전’, 이용자 간 대결이 가능한 ‘ 아레나전’ 등 풍부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미 출시 전 테스트를 통해 각종 지표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얻었고 국내 모바일 MMORPG 의 강세 속에서 25만 명이 넘는 사전 예약을 기록하는 등 의미 있는 성과도 기록한 바 있다.



  

 


'에어로 스트라이크' 는 카카오 플랫폼으로 국내 선 출시되며 오는 30일 글로벌 152개국에 오픈한다. 4월 중으로는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정식 출시 기념으로 오늘부터 일주일 간 게임 머니 및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출석 이벤트’ 를 진행한다.  

 

한편, 회사측은 “에어로 스트라이크 는 차별화된 콘텐츠에 RPG 의 장점까지 더해진 한 단계 진화된 비행슈팅 게임이라고 자신한다”며 “향후 지속적인 업데이트, 각종 프로모션 등 최적화된 서비스로 이용자들에게 보답하겠다.” 고 밝혔다.

 

'에어로 스트라이크' 게임 소개,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사이트(http://aero.joymax.co.kr) 및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aerostrik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