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 인기 격투게임 'STREET FIGHTER V'와 손잡다

by 잭스틸(B.k Mania) 2017. 3. 30.
728x90
반응형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 은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개발사 넷마블넥서스)' 에서 CAPCOM 의 대표적인 격투게임 'STREET FIGHTER V(스트리트 파이터V)' 와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지난해 2월 발매한 STREET FIGHTER V 는 국내에서도 20년 가까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STREET FIGHTER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으로 세븐나이츠에는 STREET FIGHTER V 의 인기 캐릭터 '류', '춘리', '카린', '네칼리', '고우키' 가 등장한다. 5종의 캐릭터는 고유의 액션, 복장, 외형 등을 완성도 높게 구현하고, 5,6성 캐릭터로 제작해 소장가치와 콜라보레이션의 의미를 부각했다.

 

이용자들은 도감을 통해 각 캐릭터의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고, STREET FIGHTER V 전용 코스튬으로 새로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이하 콜라보) 을 기념해 접속만해도 '5성 STREET FIGHTER V 영웅 소환권' 을 지급하고, 결투장, 모험, 공성전 등 다양한 세븐나이츠 콘텐츠를 즐기면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내달 12일까지 실시한다.

 

세븐나이츠에서는 약 2주간 콜라보 기념 던전 3종을 오픈한다. 던전을 플레이하면 콜라보 영웅들의 장비, 장신구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던전에서 획득한 포인트는 콜라보 상점에서 여러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세븐나이츠는 수려한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500여 종의 캐릭터를 모으고 성장하는 재미와 다양한 스킬을 활용하는 전략적인 전투가 강점인 모바일 RPG 다. 이 게임에는 13개의 영지를 둘러싸고 벌어지는 다이나믹한 모험과 다양한 던전이 존재하고, 길드끼리 영지의 주인 자리를 놓고 벌어지는 치열한 공성전을 제공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sevenknight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