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무쌍☆스타즈, 한글판 3월 30일 국내 정식 발매

by 잭스틸(B.k Mania) 2017. 3. 30.
728x90
반응형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 는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의 액션 게임 PlayStation®4 '무쌍☆스타즈' 한글판을 3월 30일 국내에 정식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무쌍☆스타즈' 는 코에이 테크모 그룹의 다양한 타이틀에서 캐릭터들이 출연하는 '무쌍'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코에이 테크모의 첫 올스타 타이틀이다. 시리즈의 시스템을 베이스로 한 액션 게임으로 플레이어블 캐릭터로는 각 콜라보레이션 타이틀 뿐만 아니라 본 작품의 오리지널 신 캐릭터도 참전하였다.


 

'무쌍' 시리즈 첫 프리 시나리오 멀티 엔딩을 채용하여, 이야기를 진행하는 배틀과 캐릭터를 동료로 맞이하는 배틀 등 다양한 배틀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클리어한 배틀이나 동료의 유무에 따라서도 스토리가 다양하게 변화하여, 다수의 캐릭터 이벤트나 캐릭터 조합을 다양한 측면에서 그린 스토리와 함께 찬찬히 즐길 수 있다.

 

또한, 협력과 연계로 개성 풍부한 캐릭터가 만개하는 팀 배틀로 전장에는 플레이어블 캐릭터와 함께 여러 명의 서포트 캐릭터를 데리고 갈 수 있다. 각 캐릭터는 원작을 재현한 기술이나 그것을 대담하게 어레인지한 액션으로 서포트 해준다. 캐릭터마다 연계기가 준비되어 있거나 상대에 따라서 대화가 변하는 등 캐릭터성이 짙게 그려져 있다.


 

한글판 '무쌍☆스타즈' 의 초회 동봉 특전으로는 “왕원희용 '카스미' 변장 의상 & 오푸나를 처음부터 쓸 수 있는 권리 다운로드 시리얼” 이 증정된다.


 

그리고 '무쌍☆스타즈' 한글판 출시를 기념하여 준비된 “변장의상 3종 세트 다운로드 시리얼” 도 한정 수량으로 증정된다.

 

 

PlayStation®4 '무쌍☆스타즈' 한글판은 3월 30일 국내에 정식 출시되었으며, 심의 등급은 12세이용가이다. 게임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http://blog.naver.com/gamepia2013) 와 페이스북(http://facebook.com/egamepia)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