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넷마블-삼성전자, ‘리니지2 레볼루션’ 전략적 협력 나서

by 잭스틸(B.k Mania) 2017. 4. 3.
728x90
반응형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 와 삼성전자가 모바일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이하 레볼루션, 개발사 넷마블네오)’ 이용자들을 위한 전략적 기술 협력에 나섰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기술제휴로 레볼루션 이용자들은 갤럭시S8 의 인피니티 디스플레이 18.5대9 화면 비율, 불칸(Vulkan) 그래픽 API, 삼성 덱스(Dex) 등을 통해 기존보다 한 단계 진화한 게임경험을 체험할 수 있게 된다.


 

인피니티 디스플레이 18.5대9 화면 비율은 레볼루션 이용자들에게 높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삼성전자가 자체 개발한 인피니티 디스플레이는 스마트폰 화면 테두리를 최소화하고 홈버튼을 없애 더욱 광활하고 생동감있게 레볼루션을 즐길 수 있게 됐다.

 

불칸은 게임 실행 시, 그래픽 성능 향상과 효율 극대화가 이뤄질 수 있도록 한 차세대 표준 그래픽 API(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 다. 불칸을 지원하는 갤럭시S8 에서 레볼루션을 실행하면 현존하는 모바일 게임 중 최고 수준의 그래픽을 만나볼 수 있다.

 

스마트폰을 마치 컴퓨터처럼 사용할 수 있게 한 ‘삼성 덱스’는 갤럭시S8 을 꽂고 모니터, TV, 키보드, 마우스와 연결하면 PC 처럼 사용할 수 있는 일종의 도킹 스테이션이다. 이를 통해 레볼루션을 마치 PC게임처럼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게임을 하면서도 채팅, 인터넷 등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갤럭시S8 일부 모델에 탑재된 6기가 램을 통해 레볼루션을 하면, 더욱 향상된 퍼포먼스와 멀티태스킹을 즐길 수 있으며, 게임런처의 ‘게임 중 방해금지’ 기능과 ‘화면 터치 잠금’ 등을 이용하면 게임을 보다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갤럭시S8 에 최적화된 레볼루션은 4월 3일부터 전국 3천여 개 삼성전자 디지털프라자 및 이동통신사 주요 매장에 설치된 ‘갤럭시S8 체험존’ 에서 미리 만나볼 수 있다.

 

넷마블은 5월31일까지 갤럭시S8을 구매한 이에게 ‘마프르의 가호’, ‘축복받은 강화주문서 선택상자’ 등 10만원 상당의 아이템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윤혜영 넷마블게임즈 제휴사업팀장은 "이번 전략적 제휴는 갤럭시S8 으로 레볼루션을 즐기는 이들이 최적화된 환경에서 최고의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함." 이라고 말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최고의 인기를 끌고 있는 레볼루션의 유저들이 갤럭시S8 를 통해 한 차원 높은 수준의 색다른 게임 체험을 할 수 있을 것” 이라며, “앞으로도 넷마블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레볼루션 유저들이 더욱 재미있게 게임에 몰입할 수 있도록 해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