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아프리카TV, 전국 GS25에서 오프라인 ‘별풍선 상품권’ 판매 시작

by 잭스틸(B.k Mania) 2017. 4. 3.
728x90
반응형

간편하게 구입 가능하고, 친구에게 선물 가능한 오프라인 ‘별풍선 상품권’ 이 출시됐다! 아프리카TV 는 4월 3일(월) 부터 GS25 전국 11,000여개 매장에서 오프라인 ‘별풍선 상품권’ 이 독점판매 된다고 밝혔다. 상품권은 10,000원권 한 종류다. 유저끼리 별풍선 선물이 가능하고, 간편하게 자신이 응원하는 BJ 에게 후원도 할 수 있다.


 

오프라인 ‘별풍선 상품권’ 은 기존에 신용카드나 휴대폰 결제 등으로 한정된 구매 방식을 다양화하고자 출시됐다. 유저들은 상품권 뒷면의 핀 번호를 온라인에 등록해 사용하면 된다. GS25 관계자는 “판매 전부터 오프라인 별풍선 상품권 출시일에 대한 문의가 오고 있을 정도로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고 전했다.

 

오프라인 ‘별풍선 상품권’ 은 POSA(Point of Sales Activated) 기프트카드의 일종이다. 결제 방식이 간편하고, 가까운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해 구글 기프트카드, 넥슨캐시, 와이파이 쿠폰, 해피머니상품권 등으로 다양하게 판매 되고 있다.

 

GS25 듀얼포스와 GSTV 를 통해 오프라인 ‘별풍선 상품권’ 홍보도 시작한다. 아프리카TV 인기 BJ 창현과 이설의 홍보영상은 상품권 출시 이후 2주 동안 전국 GS25 에서 스크린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아프리카TV 이민원 기획팀장은 “국내 편의점 선두업체인 GS25 에 ‘별풍선 상품권’ 을 독점 출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 양사간 다양한 협력관계를 확대해 나갈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프라인 별풍선 구매는 PC방에서도 가능하다. 아프리카TV 는 지난 3월 6일부터 전국 약 4,000여개의 PC방 키오스크를 통해 별풍선 구매가 가능하도록 했다. PC방에서 구매 가능한 별풍선은 1,000원권과 10,000원권이며, 아프리카TV 사이트 내에서 영수증에 나온 핀 번호를 입력만 하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