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스네일게임즈, 모바일 3D MMORPG '건곤' 티저 영상 최초 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17. 4. 5.
728x90
반응형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 는 5일, 자사의 유명 IP로 개발,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3D MMORPG '건곤' 의 신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건곤' 의 신규 티저 영상에서는 영화에서 사용하는 4K 렌더링 기술로 제작된 게임 그래픽을 바탕으로 게임 내 주요 캐릭터인 '불멸의 도객' 과 '꼬마 악동' 등 캐릭터들의 화려한 경공 액션과 하나의 맵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PVP 전투 장면을 선보였다.



3D MMORPG '건곤' 은 정통 무협 게임에서의 경공 시스템과 캐릭터 별 고유 스킬, 현란한 스킬 사용 효과 등을 잘 살린 모바일 게임으로 자사의 콘솔 게임 '구양신공' 의 장점을 그대로 계승하면서도 모바일 환경에서 느낄 수 있는 최고의 타격감과 리얼한 전투 액션 등을 완벽하게 구현했다.


한편, '건곤' 은 지난 3월 말 게임의 컨텐츠와 시스템 등의 안정성 점검을 위한 비공개 테스트를 성황리에 마친 바 있으며, 테스트 이후 유저들의 다양한 의견과 건의 사항 등을 적극 반영해 개선 작업을 거친 후 더욱 안정화된 서버로 유저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스네일게임즈는 지난 2월 16일부터 '건곤' 의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며, 공식카페를 통해 사전예약 이벤트와 기대평 이벤트 등 약 20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건곤'의 사전예약은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http://9ysk.snail.com/kr) 와 원스토어 사전예약 페이지(http://onesto.re/BzhMdK) 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신규 티저 영상과 게임,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9ysk)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