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로스트사가,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당구 의상’ 등 신규 레어장비 3종 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17. 4. 5.
728x90
반응형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 의 자회사 ㈜위메이드아이오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 가 오늘(5일) 새로운 레어장비를 공개했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레어장비는 9개의 당구공을 발사하는 ‘당구 의상’, 공중에서 대각선 아래로 이동 공격이 가능한 ‘메가에이전트 페도라’, 저격 소총으로 원거리에 위치한 상대를 공격하는 ‘저격 소총’ 등 총 3종이다.


 

'로스트사가' 는 신규 장비 출시 기념으로 오늘(5일) 부터 12일(수) 까지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 시간 15분 달성 시 ‘행운의 용병 소환서’ 를 주고, 이후 30분을 달성하면 ‘레어용병 소환서’, ‘행운의 용병패키지’, ‘영구용병 소환서’ 등과 교환할 수 있는 ‘용병 소환권’ 을 지급한다.

 

또한, 전투 시간 10분을 기록하면 ‘행운의 장비 보급’을 얻을 수 있고, 이후 20분을 추가로 달성 시 ‘소울스톤 주머니’ 를 받을 수 있다. 주말에는 접속 시간에 따라 ‘소망의 장비보급’, ‘온기있는 펫 알’ 등과 교환 가능한 ‘펫 교환권’ 과 함께 각종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다.


  

 

한편, '로스트사가' 는 식목일인 오늘(5일) 게임에 접속하면 ‘마법의 콩나무’ 를 제공하고, 접속 시간에 따라 ‘영구장비 보급’, ‘레어장비 보급 패키지’ 등을 선물한다. 여기에 주말에 열리는 비밀상점을 통해 ‘스페셜 온기있는 펫알’ 과 ‘진화용병 소환서’ 등을 만나 볼 수 있다.

 

'로스트사가' 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lostsag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B.k Mania의 LOVE 레이싱모델 

네이버TV 채널 구독부탁드립니다.

https://tv.naver.com/racingmodellov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