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전략 디펜스 RPG '바보어벤져스' 국내 모든 마켓 동시 출시

by 잭스틸(B.k Mania) 2017. 4. 13.
728x90
반응형

글로벌 퍼블리셔 라쿤게임즈(대표 Fany Yang) 는 13일, 자사가 국내 첫 서비스하는 머리 쓰지 않는 전략 디펜스 RPG '바보어벤져스' 를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등 국내 모든 마켓에 동시 출시했다고 밝혔다.


'바보어벤져스' 는 머리 쓰지 않는 전략 디펜스 RPG 라는 슬로건에 걸맞은 코믹하고 귀여운 스토리를 기반으로 100여 종의 독특한 스킬로 조합된 삼국지 무장과 상성이 있는 사병, 대형을 무력화 시키는 방어탑 등을 유저가 원하는 대로 조합해 쉽고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총 16장의 코믹한 스토리로 이뤄진 256개 관문의 보통 던전과 96개의 높은 난이도로 이뤄진 정예 던전 등 방대한 필드에서의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유저가 짜놓은 전략으로 승부를 결정하는 자동 전투 PVP 시스템 등 다양한 전투 시스템이 마련돼 있다.


특히, 기존 게임의 친구 초대와는 다르게 유저 본인을 포함한 실제 친구 다섯 명이 팀을 이뤄 임무를 수행할 수 있는 형제 시스템과 다른 유저의 성지를 공격해 포로를 사로잡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포로 시스템 등의 독특한 컨텐츠를 즐기며 기존 RPG 와는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 외에도 백발백중과 속전속결, 대병소장, 은화던전 등 매일 지루할 틈이 없는 이벤트 던전이 마련돼 있으며, 유저 자신의 취향대로 나만의 방에 트로피와 피규어를 전시할 수 있는 관저 시스템 등의 새로운 컨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라쿤게임즈는 '바보어벤져스' 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바보어벤져스'의 공식카페에 정해진 회원 수를 달성하면 게임 내 사용할 수 있는 초밥세트와 전장령, 원보, 스테이크 등을 지급하며, 게임 계정 생성 후 7일 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들에게 바보 랜덤상자와 전도령, 천초단 등 최고 11만 원 상당의 푸짐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보어벤져스' 는 구글플레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caibaokr.gp.xdjt)와 원스토어(http://onesto.re/0000711653), 애플 앱스토어(https://itunes.apple.com/kr/app/id1212360137) 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과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baboavenger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