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4여신 온라인, 한글판 PV '캐릭터 소개 편' 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17. 4. 14.
728x90
반응형

- 4여신도 여신후보생도, Let’s 로그인!  

- 환상세계의 위기를 구하기 위해, 일어서라 넵튠!



CFK는 오늘(4월 14일 금), 한글화 정식 발매 예정인 PlayStation®4 전용 소프트웨어, '4여신 온라인 CYBER DIMENSION NEPTUNE(이후 4여신 온라인)' 새로운 프로모션 영상 '캐릭터 소개 편' 을 공개했다.

 

이번 '4여신 온라인' 은 인기 RPG 시리즈 ‘초차원게임 넵튠’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게임업계의 인기 온라인 게임 '4여신 온라인' 의 베타 테스터가 된 넵튠 일행이 녹색의 대지와 바다로 둘러싸인 환상세계 '알스가르드' 를 무대로 모험을 펼치는 새로운 이야기를 그리는 시리즈 최신작이다.


 

이번 프로모션 영상에서는 각 캐릭터의 액션을 소개하고 있다. 게임 속 세계의 직업에 맞춰 변화된 여신들과 여신후보생들의 새로운 모습과 함께 각자의 직업 별로 나뉜 변화된 액션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영상은 한글판의 실제 게임화면으로 소개되고 있어 한글판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여기에 한글판의 예약특전으로 준비된 추가 코스튬 "캣 슈트" 도 함께 소개하고 있으며, 정확한 발매 일정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시리즈 최신작 '4여신 온라인' 의 한글화 작업은 마무리 단계로, 이후에도 등장 인물 및 시스템 등 게임에 대한 정보와 관련 내용에 대해서 순차적으로 공개해 나갈 예정이다. 그 외 기타 정보는 CFK의 공식 트위터(https://twitter.com/CFK_NEWS)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cfknews), 그리고 공식 홈페이지(http://www.cfk.kr)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