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페이퍼 크래프트로 재현한 ‘아제라: 아이언하트’ 마갑기 메이킹 영상

by 잭스틸(B.k Mania) 2017. 4. 19.
728x90
반응형

웹젠(대표 김태영) 의 신작 모바일게임 ‘아제라: 아이언하트’ 가 페이퍼 크래프트로 제작한 ‘마갑기’의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이킹 영상에는 3미터 높이의 페이퍼 크래프트(Paper Craft)로 재현해 낸 ‘마갑기’ 의 제작 과정이 담겨 있다. ‘마갑기’ 는 특정 모형을 종이로 제작한 공예 작품으로 설계 단계부터 제작 및 완성까지 약 5개월의 시간이 걸렸다.


 

마갑기 제작자는 손으로 직접 종이 부품을 떼고 접어서 이음새에 부품을 끼우는 방식으로 입체 모형을 완성시켰다. 웹젠은 ‘아제라: 아이언하트’ 의 핵심 콘텐츠인 ‘마갑기’ 와 ‘페이퍼 크래프트’ 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메카닉 등 거대 로봇물에 관심이 많은 게임 회원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웹젠은 작년 ‘지스타 2016’ 에서 ‘아제라: 아이언하트’ 의 전시공간을 마련하고 페이퍼 크래프트로 제작한 두 종류의 마갑기 ‘크로노스’ 와 ‘오딘’ 을 선보여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웹젠은 ‘아제라: 아이언하트’ 에서 메카닉 탑승장비 ‘마갑기’를 다른 MMORPG 들과 차별화된 콘텐츠로 내세웠다. ‘마갑기’는 캐릭터와 정신을 공감하는 전투기체로 소환된 특정 시간 동안 캐릭터의 능력을 강력히 상승시켜준다.

 

‘마갑기’ 는 사냥뿐 아니라 MMORPG 의 주요 콘텐츠인 PvP(Player Versus Player), 실시간 진영전(RvR, Realm versus Realm) 등의 사용자 간 대결에서도 중요한 전략 콘텐츠로 활용된다.


 

한편, 웹젠의 모바일 MMORPG ‘아제라: 아이언하트’ 는 내일(4월20일)부터 4월 22일까지 안드로이드 기기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오픈형 사전 테스트를 진행한다. 웹젠은 사전테스트 시작 전에 사전예약을 신청한 회원들에게 게임 다운로드 링크를 LMS 로 안내할 예정이다.

 

웹젠은 프리미엄 사전테스트에 참여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접속일에 따라 ‘2,000보석’, ‘10+1큐브’, ‘한정판 마갑기’ 등 고급아이템을 각각 지급하는 ‘프리미엄 이벤트’ 를 진행한다.


 

웹젠의 모바일게임 신작 ‘아제라 아이언하트’ 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사전테스트 안내페이지(http://azera.webzen.co.kr) 및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azera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