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모바일 3D MMORPG '건곤' 구글 플레이 정식 출시

by 잭스틸(B.k Mania) 2017. 4. 20.
728x90
반응형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 는 20일, 자사의 유명 IP로 개발,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3D MMORPG '건곤' 을 구글 플레이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건곤' 은 자사가 개발한 콘솔 게임 '구양신공' 의 세계관과 시나리오를 이어받아 더욱 확장된 스토리 라인을 구성하고, 기존 콘솔 게임의 시스템에 신규 시스템 등을 추가해 모바일 게임에서 아직까지 한 번도 볼 수 없었던 대형 3D MMORPG 로 재탄생했다.



또한, 최고의 전문 미술 팀이 제작한 독보적인 필름 화질과 영화에서 사용하는 4K 렌더링 기술을 통해 햇빛 반사와 날씨, 그림자 효과 등 게임을 즐기며 마치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하늘과 땅을 의미하는 이름의 '건곤' 은 거대한 두 개의 세력 '초운성' 과 '혼황곡' 의 치열한 세력전과 영지 쟁탈전을 그리고 있으며, 각각의 특성을 가진 두 진영 중 유저가 선택한 진영에 따라 각기 다른 성장 컨텐츠를 즐길 수 있다.


'건곤' 은 진영과 진영, 파티와 파티, 길드와 길드 등 경쟁 컨텐츠가 핵심으로 유저가 선택한 진영과 길드를 통해 치열한 진영전과 명예로운 길드전 등의 다양한 PVP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스네일게임즈는 '건곤' 의 구글 플레이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구글 플레이에 평점을 남기면 장비와 보물지도를 지급하는 마켓 평점 이벤트와 100레벨 달성 시 영혼석을 지급하는 100레벨 인증 이벤트, 다운로드 달성 이벤트 등 게임 내 필요한 아이템을 지급받을 수 있는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한편, '건곤' 은 지난 13일과 15일 원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 후 1일 만에 신규 인기 게임 순위와 무료 인기 게임 순위 1위를 달성한 바 있으며, 현재까지 각 마켓 인기 순위 상위권을 고수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건곤' 은 구글 플레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snailgamekr.jiuyang_gp) 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과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9ysk)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