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전략 디펜스 RPG '바보어벤져스' 신규 서버 오픈

by 잭스틸(B.k Mania) 2017. 4. 21.
728x90
반응형

글로벌 퍼블리셔 라쿤게임즈(대표 Fany Yang) 는 21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머리 쓰지 않는 전략 디펜스 RPG '바보어벤져스' 의 신규 서버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바보어벤져스' 는 지난 13일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등 국내 모든 마켓에 동시 출시 후 짜임새 있는 탄탄한 컨텐츠로 유저들의 호평이 이어지며 인기몰이 중이다. 특히, 전략 디펜스 게임을 좋아하는 유저와 RPG 를 좋아하는 유저들에게 모두 인기를 끌며, 계속되는 인기에 힘입어 신규 서버를 오픈하게 됐다.



'바보어벤져스' 는 코믹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전략 게임의 재미가 더해진 전략 디펜스 RPG 로 총 16장의 코믹한 스토리로 이뤄진 보통 던전과 높은 난이도의 정예 던전 등 방대한 필드에서의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각 무장이 보유한 4종의 스킬의 조합과 무장의 배치 순서, 인연 전략 등을 통해 다양한 전략으로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각각의 상성이 있는 5종류의 사병과 독특한 속성 그리고 4가지 스킬을 보유한 5종의 방어탑 배치를 통해 디펜스 게임의 재미를 한층 더 높였다.


특히, 기존의 게임 친구 초대 방식과는 다르게 유저 본인을 포함한 실제 친구 다섯 명이 팀을 이뤄 임무를 수행할 수 있는 형제 시스템과 유저가 짜놓은 전략으로 승부를 결정하는 자동 전투 PVP 시스템, 매일 지루할 틈이 없는 이벤트 던전 등 다양한 시스템이 마련돼 있다.


  


라쿤게임즈는 '바보어벤져스' 의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1서버에서 게임을 즐기던 유저가 2서버에 신규 캐릭터를 생성할 경우 1서버에서 달성했던 VIP 레벨에 따라 2서버에서 등급별로 게임 내 재화인 원보와 신장령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원보와 초밥 등을 지급하는 공략 이벤트와 생맥주 기계를 지급하는 정점전 참여 인증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바보어벤져스 '는 구글플레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caibaokr.gp.xdjt) 와 원스토어(http://onesto.re/0000711653), 애플 앱스토어(https://itunes.apple.com/kr/app/id1212360137) 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과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baboavenger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