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뷰잉 레볼루션’ 4/21 발매

by 잭스틸(B.k Mania) 2017. 4. 21.
728x90
반응형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 는 PlayStation®VR 전용 디지털 소프트, VR 아이돌 라이브 게임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뷰잉 레볼루션’ 이 오늘(4월 21일) 정식 발매된다고 밝혔다.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뷰잉 레볼루션’ 은 아이돌 마스터 시리즈 최초의 PlayStation®VR용 타이틀로,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의 기념할만한 첫 라이브 ‘THE IDOLM @ STER CINDERELLA GIRLS 1stLIVE WONDERFUL M@GIC!!’ 가 개최 된 장소인 MAIHAMA Amphitheater 의 스테이지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아이돌들의 라이브를 체감할 수 있는 수 있는 작품이다.




대표곡인 ‘お願いシンデレラ’, ‘Star!!’ 과 더불어 신곡 ‘Yes! Party Time!!’ 까지 총 3곡이 수록 되어 있으며, 악곡에 맞추어 좋아하는 빛깔의 라이트를 선택하여 응원에 참가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PS VR 의 헤드셋을 착용하여 라이브 회장의 관중석에 있는 듯한 몰입감을 느낄 수 있으며, 관중석의 시점에서 플레이어는 콘서트 라이트를 손에 들고 본 타이틀의 등장 캐릭터가 자아내는 생생한 라이브 퍼포먼스를 풍부하게 체감할 수 있다.



조기 구매 특전으로 ‘프로듀스 리스트밴드 신데렐라 걸즈’(4/21-5/20기간 구매자 한정)와 신곡 ‘Yes! Party Time!’ 의 BGM 을 즐길 수 있는 PS4 용 특제 전용 테마(4/21-6/30기간 구매자 한정) 를 제공한다. 또한, 4월 21일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뷰잉 레볼루션’이 발매 후, 유료 추가곡 DLC 의 배포가 결정 되었다.


2017년 4월 25일 추가 곡 「アタシポンコツアンドロイド」

2017년 5월 2일 「Snow Wings」

2017년 5월 9일 「GOIN'!!!」

2017년 5월 16일 「Orange Sapphire」


게임 본편에 수록된 곡뿐 아니라, 추가 곡으로도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뷰잉 레볼루션’ 의 콘서트를 체험할 수 있으며, 곡이 배포 됨과 동시에 추가 캐릭터의 콘서트 아이템도 동시에 배포되어 보다 풍성한 콘서트를 즐길 수 있을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or.kr) 및 공식 블로그(http://www.bneblog.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