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뮤 레전드’, 전 서버 최강팀 가리는 ‘3:3 협동전’ 업데이트

by 잭스틸(B.k Mania) 2017. 4. 27.
728x90
반응형

웹젠(대표 김태영) 이 신작 PC온라인게임 ‘뮤 레전드’ 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오늘(4월27일) 전 서버의 최강자를 가리는 ‘3:3 협동전’ 과 상위 레벨 특화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고, 다음게임 사이트를 통해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전 서버 간 이용자 매칭을 통해 PvP(Player versus Player) 최강팀을 가리는 ‘3:3 협동전’ 이 가장 주목받고 있다. 회원들은 게임 내 알림메시지를 통해 공지되는 협동전의 입장 시간을 확인한 후 개인 또는 파티로 참가할 수 있다.


 

3:3 협동전에서는 제한시간 5분 동안 다양한 클래스로 구성된 2팀이 상대 유저 처치를 통해 더 많은 포인트를 얻는 팀이 승리하게 된다. 전투에 승리한 팀에게는 다양한 재화를 구매할 수 있는 토큰 아이템인 ‘투지의 증명’ 과 ‘승점’ 을 제공한다.

 

웹젠은 최고레벨(65LV) 을 달성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캐릭터의 공격력과 방어력을 크게 높여주는 클래스별 세트 장비를 2개씩 추가한다. 또한 게이머들은 문장 옵션에 따라 강화 효과가 발동되는 ‘기술문장’을 최대 희귀 등급까지 획득할 수 있게 됐다. ‘몬스터 영혼조각’ 을 통해 제작할 수 있는 영혼석을 활용한 ‘기술 커스터마이징’ 도 도입한다. 기술 커스터마이징은 클래스와 장비 착용 위치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영혼석이 별도로 존재하며, 해당 아이템에 특정 기술의 능력치를 추가로 부여할 수 있다.

 

한편, 웹젠은 오늘(4월27일) 부터 5월 24일까지 약 한달 동안 업데이트 기념 ‘최강자전 이벤트’ 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새롭게 열리는 서버에서 캐릭터 최고 레벨인 65Lv 과 최고 영혼레벨을 달성한 참가자들 중 추첨을 통해 ‘34인치 울트라 와이드 모니터’ 와 ‘문화상품권’ 을 제공한다. 65레벨에 도달하면 별도의 응모 없이 자동으로 추첨 대상이 된다.

 

웹젠은 ‘뮤 레전드’ 에서 가장 난이도 높은 던전 중 하나인 ‘에픽 던전’ 을 한 번 이상 완료한 참가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 와 ‘샤오미 보조배터리’ 를 선물한다. ‘전투력’을 기준으로 1위부터 10위를 기록한 상위 회원들에게는 ‘GEFORCE 1080 그래픽카드’ 등의 최고급 이벤트 상품을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웹젠은 ‘3:3 협동전’ 에서 전체 서버 1위를 기록한 팀에게 ‘마정석 30만개’와 ‘문화상품권 50만원’을 제공하고, 각 서버별 상위 3팀에게는 마정석과 문화상품권을 차등 지급한다.

 

‘뮤 레전드’ 는 웹젠 게임회원이라면 누구나 자사의 게임포털(http://www.webzen.co.kr) 을 통해 접속할 수 있으며, 게임 채널링 사이트(http://game.naver.com) 에서도 간단한 동의 절차를 거쳐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