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 은 27일 미어캣게임즈(대표 남기룡) 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하는 모바일 신작 '아레나 마스터즈' 를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를 통해 글로벌 마켓에 정식 출시했다.

 

'아레나 마스터즈'​ 는 간편한 조작만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모바일 대전 액션 게임으로, ‘팀 데스매치’, ‘좀비 바이러스’ 등 최대 6명이 실시간으로 플레이 가능한 PvP(Player vs. Player) 모드를 갖췄다. 또 ‘임무’, ‘요일 던전’, ‘하늘탑’ 등 다양한 도전 모드와 16종 캐릭터의 장비 성장 등 풍성한 콘텐츠를 담고 있다.


 

2종의 캐릭터를 전투 중 수시로 교체할 수 있는 ‘태그 시스템’ 을 적용하여 태그 시 발동되는 ‘태그 스킬’ 을 통한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 맵 곳곳에 배치된 다양한 함정과 지형 구조를 활용한 컨트롤의 묘미를 즐길 수 있다.

 

'아레나 마스터즈'​ 는 실시간 PvP 대전 게임답게 캐릭터 간 레벨업에 따른 성장 격차를 최소화하여 전투 밸런싱에 초점을 맞춘 게임으로, 유저의 컨트롤 실력에 따라 과금 없이도 게임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한편, 넥슨은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해 2일 이상 게임 접속 시 인기 웹툰 외모지상주의 ‘바스코’ 캐릭터를 지급한다. 사전 예약 이벤트로 지급된 ‘박형석’ 캐릭터와 ‘바스코’ 캐릭터로 12레벨을 달성하면 ‘외모지상주의 이모티콘’ 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자신의 학교 이름으로 클랜을 개설하거나 가입하여 클랜원이 10명 이상 모이면, ‘일반스킨상자’ 를 100%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5천 원)’ 을 선물한다. 

 

'아레나 마스터즈'​ 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am.nexon.com) 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arenamasters)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