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PS4 '리틀 나이트메어'(한글판) 4/28 발매

by 잭스틸(B.k Mania) 2017. 5. 1.
728x90
반응형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 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와 Tarsier Studio 의 새로운 작품인 PS4 용 어드벤처 게임 ‘LITTLE NIGHTMARES’(한글판) 이 4월 28일 발매된다고 밝혔다.



‘LITTLE NIGHTMARES’ 는 어린 시절에 겪었던 공포들과 마주하는 듯한 어둡고 괴기스러운이야기를 담고 있는 작품으로, 유동적인 스토리라인과 뛰어난 사운드 디자인, 그리고 게임 내에 특별하고 독특한 그래픽 아트들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본 타이틀은 공포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면서도 따뜻한 느낌을 즐길 수 있어 플레이어를 더욱 기묘한 이야기 속으로 끌어들인다. 본 타이틀과 관련하여 ‘LITTLE NIGHTMARES’ 의 발매일 트레일러가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채널에 공개되었다.



‘LITTLE NIGHTMARES’ 는 어린 소녀 ‘식스(Six)’ 가 목구멍(The Maw) 이라는 이름의 미스터리한 거대 선박에 갇힌 후 목구멍을 탈출하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신비한 선박의 목구멍은 어린 식스에게 있어서 감옥임과 동시에 놀이터이다. 플레이어의 아주 작은 의심도 치명적인 결과로 이어지기 때문에 지혜를 발휘하여 탈출을 가로막는 유니크하고 다채로운 몬스터들을 피해 살아 남아야 한다.



한편 PS4 용 어드벤처 게임 ‘LITTLE NIGHTMARES’(한글판) 의 발매를 기념하여,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블로그(http://bneblog.co.kr/220994256599에서는 오는 2017년 5월 12일까지 리틀 나이트메어 PV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or.kr)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