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태영) 의 PC MMORPG ‘메틴’ 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기념 이벤트를 시작했다. 4월 27일부터 5월 16일까지 '메틴' 의 전 서버를 대상으로 '루빅스 이벤트' 를 진행하고,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먼저, ‘메틴’ 의 각 지역에 출몰하는 몬스터를 사냥한 후 ‘찢어진 루빅스 카드’ 를 5장 모으면 각기 다른 숫자가 적혀 있는 여러 장의 ‘루빅스 카드’ 중 1장을 일정 확률로 획득할 수 있다. 



게이머는 '루빅스 카드' 에 적힌 숫자에 따라 '루빅스 상점'에서 캐릭터의 방어력을 높여주는 '사과' 와 공격 및 이동속도를 상승시켜주는 '애플파이' 를 비롯해 장비 제련에 필요한 '큐브 강화석' 등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특히 카드를 수집해 50점을 모으면 한정판 성장용 아이템인 ‘그로우 투구’ 를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아이템은 300레벨 이상의 캐릭터부터 착용 가능하며, 캐릭터의 방어력과 명중률 등 특정 능력치를 높여 빠른 성장을 돕는다.


또한 웹젠은 같은 기간동안 '루빅스 랭킹 이벤트' 를 열고 '루빅스 카드' 를 수집해 누적된 점수에 따라 1위부터 3위의 순위에 오른 상위 회원들에게 게임 캐쉬로 교환할 수 있는 '백금', '금괴' 등의 보상 아이템을 제공한다. 


한편, 웹젠은 오는 5월 23일까지 정식 서버에 비해 경험치 및 아이템 획득 확률이 8배 더 높아 캐릭터의 빠른 성장이 가능한 스피드 서버 ‘라피드’ 를 운영하고, 해당 서버에서 육성한 캐릭터의 레벨 순위에 따라 '백금' 등의 고급 아이템을 차등 지급하는 ‘랭킹 이벤트’ 를 함께 진행한다.


웹젠 '메틴' 의 가정의 달 기념 이벤트 및 스피드서버 '라피드' 운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www.metin.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