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로한: 강철의 문장’ 첫 티저 영상 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15. 6. 22.
728x90
반응형

기사출처 플레이팸 http://www.playfam.com/s/47222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가 개발 중인 로한 차기작 '로한:강철의 문장' 이 첫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첫 티저 영상은 약 30초 분량으로 짧으면서도 강한 인상을 주고 있다. 전장의 비장함을 들려주는 음악과 함께 뿌연 연기속에서 ‘10년의 기다림’, ‘로한의 전설이 다시 시작된다’ 라는 문구가 등장하며 로한의 차기작임을 알리고 있다. 또한 전장으로 뛰어드는 병사와 함께 주인공의 비장한 얼굴을 보여주며 티저 영상은 마무리 된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동영상은 공식 홈페이지(www.rohan2.co.kr) 외 유튜브( http://youtu.be/a0EM7GkhlOk)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로한 차기작 '로한:강철의 문장' 은 플레이위드가 로한 서비스 10주년을 기념해 개발 서비스 할 예정인 온라인 게임이다. '로한:강철의 문장' 은 로한의 역사와 세계관을 재해석함과 동시에 정통형 역할수행 온라인게임(MMORPG)이 아닌 전략형 역할수행 온라인게임으로 개발되고 있다.

 

현재 '로한:강철의 문장' 은 올 여름 첫 비공개 테스트를 앞두고 공식 홈페이지에 총 6편의 스토리라인과 함께 아트웍을 공개했으며 앞으로 콘텐츠를 추가적으로 계속 공개할 예정이다.

 

플레이위드 박정현 본부장은 “로한:강철의 문장은 플레이위드가 그동안 많은 정성을 들여 만들어온 로한의 차기작이며, 곧 비공개테스트일정도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을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로한:강철의 문장' 과 관련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http://www.rohan2.co.kr) 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객원기자 재키스턴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