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온라인 액션RPG ‘애스커’, 부위 파괴 보스 몬스터 및 공략법 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15. 6. 18.
728x90
반응형

기사출처 플레이팸 http://www.playfam.com/s/47090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회사 ㈜네오위즈씨알에스(대표 오용환)에서 개발한 온라인 액션RPG ‘애스커(ASKER)’ 가 부위별 공격이 가능한 보스 몬스터와 공략법을 공개했다고 18일(목) 밝혔다.

 

오는 25일(목)부터 4일간 진행되는 2차 비공개 테스트를 앞두고 있는 온라인 액션 RPG ‘애스커’ 는 하복 물리엔진을 활용한 정교한 액션과 사실감 넘치는 전투가 특징이다. 특히 이번 테스트에서는 몬스터의 특정 부위를 공격해 무력화 시키는 부위 파괴 기능을 강화시켜 보스 및 일반 몬스터와의 단순한 전투를 넘어 부위별로 몬스터를 공략해 나가는 액션의 묘미를 느낄 수 있다.

 

이번 2차 비공개 테스트는 총 38개의 던전이 오픈 될 예정으로, 죽음의 전도자, 다크스톤, 인간성벽, 호수 파괴자, 언데드 수호자, 제이의 천사의 욕망, 마녀 파두의 환영체 등 부위 파괴 보스 몬스터 7종이 등장한다.

 

초반부 던전인 ‘숨겨진 지하 우물’ 에서 만나게 되는 보스 몬스터 ‘죽음의 전도자’ 는 적에게 시약병을 던지고 근접하는 게이머에게는 관을 돌려 타격을 가하며, 관에서 몬스터를 소환해 공격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유저는 관을 공격하여, ‘죽음의 전도자’ 의 관을 파괴 시킬 수 있다. 관이 파괴된 ‘죽음의 전도자’는 더 이상 몬스터를 소환 할 수 없게 되어, 막강한 몬스터도 쉽게 제거할 수 있다.

 

‘고요한 해안 외곽 동쪽’ 에 등장하는 보스 몬스터 ‘다크 스톤’ 은 석조 구조물의 외형을 띠고 있으며, 양팔을 크게 휘둘러 묵직하고 범위가 넓은 근접 공격을 가하거나 레이저로 위협적인 공격을 가한다. 이용자는 석상을 파괴하고 난 뒤 또 다시 등장하는 외계 문명의 실체를 집중 공략해야 한다. 또한, ‘보더라인 서쪽’ 던전에 출몰하는 보스 몬스터 ‘인간성벽’ 은 형체 전체를 보기 어려울 정도로 거대한 몬스터로, 게이머는 눈 앞에 보이는 몬스터의 양 발을 감싸고 있는 갑옷을 집중 공격하면 빠른 속도로 사냥에 성공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상위 레벨로 갈수록 호수파괴자, 언데드수호자, 제이의 천사의 욕망, 마녀 파두의 환영체 등 부위별로 공략 가능한 보스 몬스터들이 등장해 짜릿한 전투 액션의 재미를 제공한다.

 

한편, 온라인 액션RPG ‘애스커’ 는 21일(일)까지 공식 홈페이지(http://asker.pmang.com/)에서 참가자 모집을 진행 중이다.


객원기자 재키스턴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