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에브리타운 스윗 for Kakao’ 로이킴 화보 및 메이킹 필름 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17. 5. 10.
728x90
반응형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 는 10일(수),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에브리타운 IP의 감성 퍼즐 신작 게임 '에브리타운 스윗 for Kakao' 의 전속 모델 ‘로이킴’ 의 화보와 함께 화보 촬영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


오는 5월 16일 컴백을 앞두고 있는 아티스트 ‘로이킴’ 은 에브리타운 4주년 캠페인에 이어 '에브리타운 스윗 for Kakao' 의 홍보 모델을 맡고 있다. '에브리타운 스윗 for Kakao' 의 화보를 통해 로이킴은 에브리타운의 캐릭터인 ‘톰’으로 분장한 모습을 공개했다. 



화보에는 게임에 등장하는 귀여운 동물들을 컨셉으로 삼아 강아지와 함께 촬영한 로이킴의 천진난만한 모습이 담겨있다. 또한 화보 촬영장의 모습, '에브리타운 스윗 for Kakao' 에 대한 감상, 아티스트 활동 근황 등에 대한 인터뷰를 수록한 메이킹 영상도 함께 공개됐다.


'에브리타운 스윗 for Kakao' 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구글 플레이 인기순위 1위, 평균 평점 4.4의 높은 점수를 기록한 감성 퍼즐게임이다. 840만 명이 즐긴 대표 SNG 에브리타운의 세계관을 깜찍한 3매치 퍼즐로 풀어낸 게임으로, 퍼즐 게임에 맞게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캐릭터들이 풀어내는 풍부한 이야기를 특징으로 내세우고 있다. 



플레로게임즈는 '에브리타운 스윗 for Kakao' 의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30 스테이지 클리어 시 에브리타운에서 이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지급하는 연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오는 5월 16일까지 월정액 상품 구매 시 2성 캐릭터 ‘해적왕 루디’ 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구글 플레이 인기순위 1위를 기록하며 에브리타운의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는 '에브리타운 스윗 for Kakao' 는 구글 플레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flerogames.ES) 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아울러 아티스트 로이킴의 새로운 모습을 만나볼 수 있는 화보와 메이킹 필름은 에브리타운 스윗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flerogames/221002308638) 와 플레로게임즈 유투브 페이지(https://www.youtube.com/watch?v=p3uIhRE-Bi8)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