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리니지M, 5월 16일 캐릭터 사전 생성 시작

by 잭스틸(B.k Mania) 2017. 5. 10.
728x90
반응형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가 5월 16일 모바일 MMORPG(Massively Multiplayer Online Role Playing Game,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Lineage M) 의 캐릭터 사전 생성을 시작한다. 


리니지M 이용자는 16일부터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에서 게임 캐릭터(Character) 를 미리 만들 수 있다. 게임에서 사용할 캐릭터의 클래스(Class, 직업) 와 이름을 정할 수 있다. 이용자는 사전 생성 캐릭터를 게임 출시 직후부터 사용할 수 있다. 



이용자는 10일부터 미니 게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원작 게임인 리니지의 장비 강화 시스템을 소재로 만든 미니 게임이다. 10일부터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에 로그인한 이용자는 미니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전투보급품 상자) 을 받는다. 전투보급품 상자에는 장비 아이템(무기, 방어구 등) 과 장비 강화 아이템이 들어있다. 이용자는 출시 전까지 아이템을 매일 받을 수 있다. 


미니게임에서 장비 강화에 성공한 이용자는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포인트를 리니지M 의 아데나(게임 내 재화), 아이템(드래곤의 다이아몬드) 등의 구입에 사용할 수 있다. 



이용자는 엔씨소프트가 서비스 중인 게임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공동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 10일부터 리니지M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기존 보상 외 엔씨소프트가 서비스 중인 인기 게임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용자는 6개 게임(리니지, 리니지2, 아이온, 블레이드 & 소울, 리니지 레드나이츠, 프로야구 H2)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사전 예약을 신청한 이용자도 공동 프로모션에 참여 가능하다. 엔씨소프트는 리니지M 을 올해 상반기 중 한국에 출시할 계획이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