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모바일 MMORPG ‘아제라: 아이언하트’ 5월 25일부터 정식 서비스

by 잭스틸(B.k Mania) 2017. 5. 11.
728x90
반응형

웹젠(대표 김태영) 이 신작 모바일게임 ‘아제라: 아이언하트’ 의 정식 서비스 일정을 공개했다. 5월 25일부터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게임앱 다운로드 서비스를 시작한다. 구글 계정을 이용해 별도의 회원가입절차 없이 바로 접속할 수 있으며, 기존 웹젠 게임회원은 웹젠 통합계정으로도 접속할 수 있다.

 

지난 4월20일부터 4월22일까지 진행한 ‘아제라: 아이언하트’ 의 프리미엄 사전 테스트에서는 참여자들의 플레이 성향을 분석하고 핵심 콘텐츠들의 재미를 검증하는 목적 외에도 게임 밸런스, 서비스 안정성 등의 점검을 중점적으로 진행했다.


 

‘아제라: 아이언하트’ 는 게임 내 Full-3D 시나리오 영상과 360도회전 시점이 가능한 높은 수준의 게임그래픽, 탑승형 메카닉 전투 기체인 ‘마갑기’에 대해 높은 평가를 얻었다. 테스트 기간 중 참가자들의 평균 게임 이용시간은 130분을 넘기고, 재 접속률은 평균 64%를 웃돌면서 게임 자체에 대한 재미를 인정받았다.

 

웹젠은 5월 15일에 프리미엄 사전테스트 기간 동안 참여자들의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던 아처∙소서러∙나이트와 드래곤의 목소리를 연기한 국내 정상급 성우 4인의 메이킹 영상을 처음 공개한다.

 

또한 게임 내 재화인 ‘1,000보석’과 ‘50,000골드’ 등을 받을 수 있는 사전예약 이벤트는 정식서비스 시작 전인 5월 24일까지 진행하고, 게임캐릭터 이름을 미리 정할 수 있는 사전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는 5월 23일에 종료한다.



 

한편, 웹젠은 5월 25일부터 28일까지 경기도 고양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7 플레이엑스포' 에 참가한다. 웹젠은 ‘아제라: 아이언하트’ 의 대규모 시연대를 마련하고 게임을 직접 체험한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VIP게임쿠폰을 지급할 계획이다.

 

웹젠의 모바일게임 신작 ‘아제라 아이언하트’ 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특별 안내페이지(http://azera.webzen.co.kr) 및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azera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