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마이 리틀 셰프’ 세븐일레븐과 제휴 이벤트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17. 5. 11.
728x90
반응형

㈜조이맥스(대표 이길형) 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마이 리틀 셰프' 가 편의점 업체 ㈜코리아세븐(대표 정승인) 과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램퍼스㈜(대표 김지인) 가 개발한 '마이 리틀 셰프' 는 남녀노소 누구나 친숙한 요리를 주제로 한 캐주얼 시뮬레이션 장르로, 현재 '쿠킹 어드벤처'라는 이름으로 북미, 일본, 동남아시아 등 약 10여개국에 서비스를 하고 있다.


 

이와 함께 ▲300종류가 넘는 요리 레시피와 스테이지 ▲고품질 그래픽/사운드 ▲캐릭터 아바타 시스템 ▲독특하고 다양한 손님 캐릭터 ▲화려한 인테리어, 주방용품 등 요리와 관련한 특화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제휴 이벤트는 5월 31일까지 약 한달 간 진행되며 이용자들은 코리아세븐에서 운영 중인 편의점 세븐일레븐에서 삼각김밥, 칠성사이다 1.5리터 구매 후 영수증 하단에 인쇄된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마이 리틀 셰프'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게임머니(7젬) 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횟수에 제한없이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전국 세븐일레븐 매장 내 '마이 리틀 셰프' 홍보물도 노출될 예정이다.

 

한편, '마이 리틀 셰프' 는 지난달 25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양대 마켓은 물론,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서비스 중이다. '마이 리틀 셰프' 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ylittlechef)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