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 는 데킬라 웍스(Tequila Works) 가 개발하고 그레이 박스(Grey Box) 가 퍼블리싱하는 PC용 퍼즐 어드벤처, ‘라임 (RiME)’ 을 소비자가격 29,800원에 내일(5월 26일) 다이렉트 게임즈를 통하여 정식 출시하며, 출시 후 일 주일간 10%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라임은 야생동물, 잊혀진 유적, 그리고 거대한 탑 등 다양한 수수께끼로 가득 찬 미지의 섬을 탐험하는 퍼즐 어드벤처 게임이다. 당신은 심한 폭풍우에 휩쓸려 미지의 섬으로 떠내려온 소년이 되어 섬에 숨겨진 비밀을 파헤쳐야 한다. 당신을 이끌어 주는 조력자 여우를 따라 섬을 탐험하고, 지혜와 의지로 시련을 극복하자.



* 게임 특징


- 탐험 – 다양한 방법으로 불가사의한 섬을 탐험할 수 있다. 야생 동물들과 상호 작용하는 행동을 하거나, 풍경과 소리를 즐기며 숨겨진 보물을 찾아보자. 화면과 소리에 귀 기울여 가며 힌트를 발견할 수 있다.


- 퍼즐 – 소리, 빛 그리고 그림자를 이용한 퍼즐을 풀고 고대 유적에 숨겨진 경이로움을 발견하라. 시점에 따라 달라지는 퍼즐이나 시간 경과를 이용한 퍼즐 등 다양한 퍼즐이 존재한다.

 


- 숨겨진 비밀 – 수 많은 비밀과 수집품을 발견 해 가며, 소년의 이야기에 깊이 빠져보자.


- 아름다움 – 지중해의 풍경에서 영감을 받은, 매혹적인 음악과 색상이 조합된 아름다운 세계로 떠나자.


 


내일 출시되는 ‘라임’ 에 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www.h2interactive.co.kr) 및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h2inter), 그리고 다이렉트 게임즈(http://www.directg.net) 에서 확인 가능하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