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별이되어라! for Kakao’ 초월 타이탄 2종 추가

by 잭스틸(B.k Mania) 2017. 5. 30.
728x90
반응형

게임빌(대표 송병준) 이 간판 게임 ‘별이되어라! for Kakao’ 의 정기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 게임은 서비스 3년 넘게 인기를 고수하면서 업데이트 때마다 역주행 신드롬으로 업계 트렌드를 주도했으며, 특히 최근에는 시즌 5 업데이트로 상승세를 예고하고 있다.


‘별이되어라! for Kakao’ 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초월 타이탄’ 동료인 ‘초월 히페리온’ 과 ‘초월 메티스’ 2종을 추가, 방대한 스케일의 전투 분위기를 가속한다.


‘초월 히페리온’ 은 궁수 타입으로 대형 대포를 사용하여 데미지를 주는 딜러다. 탄환을 소모하여 적 전체를 공격하는 강력한 스킬을 사용한다. 소환사 타입의 ‘초월 메티스’ 는 소환수인 '트렘' 을 소환하여 데미지를 입히고, 아군 전체에 공격력, 물리 공격력 강화 등의 버프를 주는 딜러다.


더불어 ‘점령전’, ‘약탈전’, ‘길드 모험’ 도 개편하여 재미를 향상시키는 등 대대적인 콘텐츠 업그레이드에 나선다.



  




이 게임은 플린트(대표 김영모) 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동화 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 다. 양사 협력 시너지로 3년 넘게 롱런하면서 스테디셀러로 부상했다. 실제로 탁월한 게임성과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을 바탕으로 국내 시장을 대표하는 모바일 RPG 로 손꼽힌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ragonblaze)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