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 조이시티]


조이시티(대표 조성원) 는 자체 개발한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 의 단편 만화를 30일 새롭게 공개했다.

 

이번 만화는 주사위와 스킬카드를 사용해 상대와 승부를 겨룰 수 있는 '지니어스 리그' 를 배경으로 앨리스에게 패배하여 빚을 지게 될 위험에 처한 토라의 돈을 돌려받기 위해 이온과 앨리스가 승부를 겨루는 이야기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다.


실제로 해당 만화는 지난 3월 일본 인기 만화 잡지 앱, ‘망가 박스’ 를 통해 일본에서 우선 공개되었으며, 현지화 작업을 통해 두 달 만에 일본을 제외한 국내 및 기타 국가에 처음으로 선보이게 되었다. 

 

처음 공개되는 만큼 등장 캐릭터인 ‘이온’ 과 ‘앨리스’ 가 펼치는 승부 속에서 '밀쳐내기', '포획', '슬로우', '천벌' 등 ‘주사위의 신’ 인기 스킬카드가 등장, 실제 게임 맵의 특성을 활용한 스토리 전개가 이어져 많은 유저들의 공감을 얻을 예정이다. 추후 커뮤니티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주사위의 신’ 은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누구나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해당 만화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god.joycity.com/ko/comics) 에서 확인 가능하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