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PS4용 UNCHARTED 잃어버린 유산 8/22 발매

by 잭스틸(B.k Mania) 2017. 6. 1.
728x90
반응형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이하 SIEK, 대표: 안도 테츠야) 는 “UNCHARTED: 잃어버린 유산” 을 블루레이 디스크 및 다운로드 버전으로 2017년 8월 22일(화)에 발매한다. 해당 타이틀은 한국어, 영어, 중국어를 지원하며, 디스크 버전은 39,800 원, 다운로드 버전 39,800 원에 발매된다.

 

특히 PlayStation® 공식 판매처를 통해 “UNCHARTED: 잃어버린 유산” 블루레이 디스크 버전 초회판을 구매한 유저에게는 재고 소진 시까지 PS4™용 “잭 & 덱스터: 구세계의 유산” 의 무료 다운로드용 디지털 코드를 제공한다. 또한 발매 후 2주 동안 다운로드 버전을 구매한 유저에게도 동일한 코드를 증정한다.



◆ “UNCHARTED: 잃어버린 유산” 게임 소개


'UNCHARTED: 잃어버린 유산' 은 평단의 찬사를 받은 개발사 Naughty Dog 이 UNCHARTED 시리즈 역사 상 최초로 선보이는 독립형 모험 이야기이며, 인기 캐릭터인 클로에 프레이저가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전설적인 고대 인도의 유물이 무자비한 전쟁 상인의 손에 들어가지 못하도록 막기 위해, 클로에 프레이저는 유명한 용병, (UNCHARTED 4: 해적왕과 최후의 보물에 등장했던) 나딘 로스의 조력을 받아야 한다. 인도의 서고츠산맥 깊숙한 곳으로 모험을 떠나는 클로에와 나딘은 서로의 힘을 합쳐 유물을 발굴하고, 해당 지역을 혼돈으로 몰아넣으려는 맹렬한 적대 세력을 뚫고 싸워 나간다.

 

'UNCHARTED: 잃어버린 유산' 구매 시 ‘Uncharted 4: 해적왕과 최후의 보물’ 멀티플레이 및 생존 모드에 접속 가능하며, 별도의 PlayStation®Plus 서비스 상품 구매를 통해 PS4™ 온라인 멀티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 Jak and Daxter: The Precursor Legacy™ (잭 & 덱스터: 구세계의 유산)

 

“거대한 풍경과 이국적인 캐릭터들이 상상 그 이상의 장소로 플레이어를 안내하는 마법과 모험, 탐험, 발견으로 가득 찬 새로운 세상으로 들어가 보십시오. 털북숭이 오트셀로 변해버렸지만 특이한 익살스러움으로 여러분을 꼼짝 없이 말려들게 만드는 친한 친구를 원래대로 되돌리기 위한 여정에서 자신의 재치와 실력을 시험해 보십시오."


"뒤틀린 타락상을 밝혀내고, 이 오싹한 음모 뒤에 숨어있는 악당과 싸워야 합니다. 라이트이코, 프리커서 기술, 파워셀, 다크이코. 이게 다 뭐냐고요? 신비로운 이코의 힘 뒤에 감춰진 비밀은 오직 한 사람만이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제 두 주인공의 힘을 모아 이 비밀을 밝혀내기 위해 노력해야 하죠.”

 

본 타이틀은 오리지널 PlayStation®2 버전을 PS4™로 이식한 작품이다. PlayStation®2 판과 다른 부분이 있을 수도 있으며, 일부 기능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도 있다. 이 버전은 PlayStation®2 주변기기를 지원하지 않으므로 일부 기능은 이용하지 못할 수도 있다. 게임은 영어를 지원하며, 다른 언어는 지원하지 않는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