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베스파, '킹스레이드' 신규 영웅 및 코스튬 업데이트

by 잭스틸(B.k Mania) 2017. 6. 1.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베스파]

 

모바일 게임사 베스파(대표 김진수) 는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King's Raid)' 가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영웅 '차원을 가르는 검 닉스', '왕웅 마도 공학사 아네트' 와 함께 영웅들의 새로운 코스튬 의상 10종이 추가되었다.

 

신규영웅 '차원을 가르는 검 닉스' 는 공간을 이동하는 마법사로, 백 여전 전부터 오드아이를 지난 특별한 마법사가 있었다는 기록은 있지만 그가 기록속의 인물과 동일 인물인지는 아직 밝혀진 바 없다.

 

 

그는 마법사 뿐 아니라 특별한 능력을 지닌 사람들에게 많은 관심을 가지며, 그 능력의 한계를 시험해 보는 것을 즐긴다. '닉스' 가 그런 발칙한 행동을 할 수 있는 것은 그가 신과 같은 능력을 지녔기 때문이다.

 

'왕궁 마도 공학자 아네트' 는 오르벨리아 왕국의 천재로, 실패에 굴하지 않는 밝은 성격의 소유자지만 언행이 독특한 괴짜라 그녀의 사고방식을 이해하는 사람은 손에 꼽을 정도다. 일반인도 마법을 다룰 수 있는 기계장치를 만드는 것이 꿈인 '아네트'는 수 년간의 연구 끝에 창조한 마도 생명체를 조수로 거느린다.

 

 

더불어 루나, 로이, 레피, 라크락, 레오, 레이나, 셀레네, 제인, 클레오, 파벨 총 10종의 영웅들의 신규 코스튬 의상이 추가되었다. 코스튬 의상은 현대식 교복을 컨셉으로 제작되었으며,코스튬 의상을 보유할 때마다 3%의 경험치가 추가 제공된다.

 

'킹스레이드' 는 이번 코스튬 의상 및 코스튬 효과 추가를 기념해 오는 5일까지 새롭게 추가된 영웅 코스튬 의상을 30% 할인 판매 한다. 

 

이밖에도 다양한 유물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도전의 탑' 에서 주어지는 보상이 상향 조정되었으며, 탑을 오르며 누적되는 업적으로 유물 아이템인 '가면' 을 획득 할 수 있다. '도전의 탑' 은 매달 1일 초기화 되며 보다 많은 보상을 획득 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되었다.

 

 

이외에도 지하감옥의 반복전투, 앱 대기모드가 추가되었으며, 제인, 루나의 스킬이 다소 상향조정되고, 레이나의 외모가 캐릭터의 성격과 컨셉에 맞도록 수정되었다.

 

신규 영웅 및 코스튬 등 다양한 업데이트 내용과 '킹스레이드' 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kingsraid) 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는 13일까지 원스토어 사전예약(http://onesto.re/BziirG) 을 진행 중이다. 

 

‘킹스레이드’ 는 구글 플레이(https://goo.gl/n3OmGC) 와 애플 앱스토어(https://goo.gl/qTzweG) 를 통해 게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