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판타지 MMORPG ‘EK : 영원한 제국’ 신규서버 ‘아르카’ 오픈

by 잭스틸(B.k Mania) 2015. 6. 26.
반응형

기사출처 플레이팸 http://www.playfam.com/s/47455




㈜제이앤피게임즈(대표 장덕현)는 26일, 자사의 게임포털 깜놀닷컴(www.ggamnol.com)에서 서비스하는 정통 판타지 웹MMORPG 'EK : 영원한 제국'(이하 'EK온라인')의 신규서버 '아르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EK온라인'은 웹게임 특유의 편의기능을 통해 플레이가 매우 쉽고 간편하며, 독자적으로 개발한 3D 클라우드 리얼타임 로딩 기술을 통해 웹 브라우저 환경에서도 최고수준의 그래픽을 경험할 수 있다.

오픈 이전 실시했던 사전등록 이벤트에 약 5만여 명의 인원이 참여하는 등 많은 기대를 모은 게임으로, 정식 서비스 이후에도 사전등록의 인기가 반영되어 서비스 10일만에 13번째 서버를 오픈하며 빠르게 인기몰이 중이라고 전해왔다.

'EK온라인'은 신규서버 '아르카' 오픈을 기념해 게임을 플레이 하기만해도 레벨과 접속시간, 접속일자 별로 다양한 캐시아이템을 무상으로 지급하며, 27일과 28일 양일간 매일 저녁 6시부터 밤 10시까지 경험치 버닝 이벤트를 진행해 신서버를 접하는 유저가 빠르게 정착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JTN과 제휴를 통해 깜놀닷컴 회원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는 'YB&뜨거운감자' 콘서트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10쌍을 추첨(1인 2매)해 오는 25일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콘서트 초대권을 지급한다.


제이앤피게임즈의 관계자는 "유저들의 관심에 힘입어 지속적으로 신규서버를 오픈하고 있다."며 "유저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기고 신규서버에서도 빠르게 정착할 수 있도록 많은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EK온라인'은 깜놀닷컴을 통한 자체 서비스 외에도 네이버게임과 다음게임, 온게이트, 게임매니아, 엠게임, 피카온 등 다양한 채널링 서비스를 오픈해 채널사의 회원이라면 별도 가입절차 없이 사용하던 아이디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EK온라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ek.ggamnol.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객원기자 재키스턴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