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두근대는 한 방! ‘지금부터 도넛 for Kakao’ 출시

by 잭스틸(B.k Mania) 2015. 6. 30.
728x90
반응형

기사출처 플레이팸 http://www.playfam.com/s/47637




SK네트웍스서비스㈜(대표 서보국) 는 30일, 신개념 캐주얼 게임 ‘지금부터 도넛 for Kakao’ (이하 ‘지금부터 도넛’ )를 구글 플레이와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금부터 도넛’ 은 대중에게 친숙한 도넛이라는 소재로 도넛을 쏘아올려 같은 색깔의 도넛을 제거해 나가는 방식의 캐주얼 게임이다.


스테이지모드와 무한모드의 두 가지 게임방식을 제공하며 무한모드는 다양한 특수 도넛과 피버타임을 활용해 친구들의 직접적인 경쟁으로 색다른 게임의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스테이지 모드는 총 5개의 테마로 구성된 여러 스테이지에서 각기 다른 클리어 방식을 통한 색다른 재미를 즐길 수 있으며 각 스테이지마다 도움과 방해 요소가 출현하고 시간제한, 재료 수집, 서바이벌 등 다양한 클리어 방식을 제공한다.

 

특히, 단순 수집형 펫 시스템이 아닌 특정 펫들 간의 관계를 중요시한 엠블럼 요소를 도입해 한층 강화된 캐릭터와 펫 성장 시스템으로 기존 퍼즐 게임과는 차별화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SK네트웍스서비스는 ‘지금부터 도넛’ 의 출시를 기념해 5레벨 달성 시 유저 전원에게 SK모바일 주유권을 증정하며 주유 영수증 하단 아이템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게임 내 희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SK네트웍스서비스 관계자는 “지금부터 도넛은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게임이지만 다양한 시스템을 탑재해 유저들이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게임이다.” 며 “지금부터 도넛이 모바일RPG가 주류를 이루고 있는 게임 시장에 캐주얼 게임의 강세를 다시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지금부터 도넛’ 은 구글 플레이(https://goo.gl/jm3FSc) 를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https://goo.gl/Nl1NPV)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객원기자 재키스턴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