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수길 아프리카TV 대표가 BJ 공신이 진행하는 ‘청년 멘토링’ 방송에 나선다. 2017년 6월 3일(토) 오후 9시 서울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공부의 신’ 으로 불리는 인기 BJ ‘공신 강성태’(이하 공신) 가 ‘청춘 멘토링’ 을 생방송한다. 


BJ 공신은 2001학년도 수능에서 전국 상위 0.01% 의 성적으로 서울대에 입학, 대학생들이 참여하는 공신닷컴을 만들었고, 지난해부터 아프리카TV 에서 공부법 강의와 멘토링 방송을 하고 있다. 애청자 수가 7만명에 달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청춘 멘토링 방송 초대손님은 아프리카TV 서수길 대표이사다. 서 대표 출연은 아프리카TV 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놓고 시청자들과 소통해보자는 BJ 공신의 제안으로 이뤄졌다. 안희정 충남지사, 남경필 경기지사, 이재명 성남시장 등 유력 정치인들이 BJ 공신 방송에 출연해 청년 문제를 놓고 시청자들과 공감한 사례도 영향을 줬다.

 

방송에선 서 대표의 학창 시절과 아프리카TV를 둘러싼 최근 이슈에 이르기까지 솔직담백한 소통이 가감 없이 이어질 예정이다. ‘금수저 설’ 부터 ‘아프리카TV 비하인드 스토리’ ‘아프리카TV 미래 청사진’ 등의 얘기를 서 대표에게 직접 들을 수 있다. 현장 방청객과 시청자 질문에도 적극적으로 답할 생각이다.

 

서 대표는 최근 직접 신입 BJ 케빈으로 변신하는 등 이용자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다양한 신입 BJ 들이 자신이 가진 직업과 환경을 개인방송에 활용하는 것처럼 자신의 방송과 게시판에서 아프리카TV에 관한 개선사항이나 질문 등을 실시간으로 답하고 있다.

 

BJ 공신과 서 대표가 함께 하는 청춘 멘토링 방송은 아프리카TV BJ 공신 방송국(http://afreecatv.com/kst24kor) 과 BJ 케빈 방송국 (http://afreecatv.com/ceokevin) 에서 PC 및 모바일로 시청 가능하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