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사커스피리츠, ‘길티기어’와 특급 콜라보 이벤트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17. 6. 5.
반응형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 )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빅볼(대표 김인동, 방용범) 이 개발한 축구 카드 RPG ‘사커스피리츠’ 가 일본 게임사 아크시스템웍스가 개발한 유명 대전 격투 게임 ‘길티기어’ 와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은 사커스피리츠의 세계관에서 맹활약 중인 주인공들에게 길티기어의 인기 캐릭터 스킨을 적용해 덱 구성에 있어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이번 콜라보 아이템은 원작의 느낌을 그대로 살린 높은 퀄리티의 디자인을 구현해, 사커스피리츠와 길티기어를 모두 좋아하는 팬들에게 매우 특별한 혜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유저들은 오는 18일(일) 까지 스토리 모드나 시공의 틈을 통해 얻은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을 모아 사커스피리츠의 인기 캐릭터 ‘매그너스’에 길티기어의 ‘앤서’ 스킨을 적용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첫 주에는 사커스피리츠의 ‘치토세’와 길티기어의 ‘메이’(이하 동일 게임 순서), 둘째 주에는 차우주와 솔 배드가이의 콜라보 상품을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마지막 주에는 길티기어 캐릭터 ‘이노’ 를 사커스피리츠의 매니저로 영입 가능하다.


컴투스 관계자는 “독창적인 세계관과 화려한 아트웍으로 두터운 매니아층을 가진 두 게임의 이번 만남은 유저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는 계기가 될 것” 이라며, “앞으로도 사커스피리츠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보내준 유저들이 더욱 즐겁게 게임을 할 수 있도록 새로운 시도와 도전을 해나가겠다.” 고 밝혔다.


  


한편, 최근 출시 3주년을 맞은 ‘사커스피리츠’ 는 역동적인 축구 경기를 리얼 타임 턴제로 즐기는 독특한 구성의 카드 RPG 로 판타지 요소를 가미한 경기 방식과 화려한 아트웍 등을 자랑한다.


또한 1998년 첫 출시된 길티기어는 개성 강한 캐릭터와 고유한 세계관, 호쾌한 액션 등을 앞세워 대전격투 게임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고 평가 받는 게임이다. 두 게임 모두 특유의 개성을 살린 훌륭한 게임성으로 출시 이후 지금까지 전세계 유저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이번 사커스피리츠와 길티기어의 콜라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occerspirits)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