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대항해시대5, 신규 업데이트 기념 ‘해역쟁패전’ 업데이트!

by 잭스틸(B.k Mania) 2017. 6. 9.
728x90
반응형

간드로메다(GandromedA) 는 자사가 국내 서비스를 맡고 있는 '대항해시대5'가 신규 업데이트에 이어, 금일 세력전 콘텐츠 '해역쟁패전' 을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진정해도 획득을 위한 시나리오 및 퀘스트가 추가되었으며, 계약을 할 수 있는 UR 갈리레오 갈릴레이를 비롯하여 N 피노 파스쿠치, N 배리 로스 등 다수의 신규 항해사가 추가되었다.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6월 17일까지 접속만 하여도 접속일 수에 따라 플래티넘 쟁패 티켓, 주얼, 쟁패티켓, 행동력 회복제, 곡괭이 등 인게임 아이템을 보너스를 얻을 수 있다. 또, 6월 15일까지 발굴 이벤트가 진행되어 발굴지 진입 시 일정한 확률로 발굴 Pt가 +1 이 된다.

 

신규 업데이트 기념으로 업데이트 된 이번 ‘해역쟁패전’ 은 6월 14일까지 유럽지역을 무대로 플랜태저넷 왕조와 발루아 왕조 간의 쟁패전으로 진행된다. 유저들은 두 세력 중 한 세력에 참여하여 게임 내 퀘스트를 수행하거나 교역으로 이익을 실현하고, 쟁패대전에서 승리를 하는 등 여러가지 임무를 통해 '쟁패 포인트' 를 모아야 하며, 각 세력의 유저들이 획득한 '쟁패 포인트' 가 가장 높은 세력이 승리를 하게 된다. 


  


특히 이번 '해역쟁패전' 에서는 교역의 쟁패포인트 획득량이 1.25배로 늘어나 유저들의 교역 활동이 활발할 것으로 예상된다. '해역쟁패전’ 에서 승리를 한 세력은 패권을 장악한 유럽 지역 내에서 '해상 재난 발생율 감소' 버프 효과를 얻게 된다. 참여한 세력의 승패와 상관없이 각 세력내 랭킹에 따라 개인별 보상이 주어지며, 랭킹 보상으로 플래티넘 쟁패 티켓, SR/R 스킬트레이너, 쟁패 티켓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6월 15일까지 컬렉션 항해사를 획득할 수 있는 컬렉션 항해사 스카우트를 3단계로 나누어 차례대로 진행한다. 첫번째 단계는 6월 10일까지 '해적vs장군' 테마로 진행되고, 두번째 단계는 6월 10일부터 6월 13일까지 '유럽의 로맨스' 테마로 진행되며, 마지막 세번째 단계는 6월 13일부터 6월 15일까지 '기괴한 장인' 테마로 진행된다. 각 테마별로 등장하는 컬렉션 항해사가 다르며, 컬렉션 시스템의 버프효과를 얻을 수 있는 SR 알뷔다, SR 이순신, SR 진량옥, SR 구스타프 아돌프 등의 컬렉션 항해사를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대항해시대5 의 신규 업데이트와 ‘해역쟁패전’ 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5mobile)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