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신개념 어드벤처 퍼즐 RPG '검볼앤던전' 비공개 테스트 연장

by 잭스틸(B.k Mania) 2017. 6. 9.
728x90
반응형

일렉트로닉 소울 네트워크 테크놀로지(이하 일렉트로닉 소울) 는 9일,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개념 어드벤처 퍼즐 RPG '검볼앤던전' 의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 를 오는 10일까지 이틀간 연장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1일부터 CBT 를 진행하고 있는 '검볼앤던전 '은 국내 게임에서 보기 힘들었던 어드벤처와 퍼즐, RPG 가 혼합된 신개념 모바일 게임으로 CBT 기간 중 유저들의 높은 참여율과 호평이 이어졌으며, 일렉트로닉 소울은 CBT 에 참여한 유저들의 요청에 따라 CBT 를 이틀간 연장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검볼앤던전' 의 CBT 에서는 현지화 작업과 서버 안정성에 대한 집중적인 테스트가 진행됐으며, 이번 CBT 에서 특별한 문제점이 발견되지 않아 최종 점검 후 빠른 시일 내에 정식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검볼앤던전' 은 검사와 악마 사냥꾼, 마법사, 죽음의 기사 등 다양한 클래스를 선택해 유저가 원하는 성향의 검볼(캐릭터) 을 육성할 수 있으며, 미궁 탐험 중 획득할 수 있는 140여 가지의 다양한 검볼이 존재해 수집, 육성, 진화의 재미도 함께 즐길 수 있다.


특히, '검볼앤던전' 의 연금 시스템은 실제 게임 플레이를 하지 않아도 진화와 아이템 제작에 필요한 자원과 코인을 획득할 수 있도록 해 과금을 하지 않아도 게임 내의 모든 컨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한편, '검볼앤던전' 은 지난 7일부터 사전예약을 실시하고 있으며, 사전예약 참가 유저 모두에게 검볼 진화에 필요한 조각을 획득할 수 있는 검볼 항아리 5개와 다이아 20개, 5만 골드를 지급하는 이벤트와 사전예약에 대한 내용을 친구에게 공유하면 황금 항아리 5개를 지급하는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다.


'검볼앤던전' 의 사전예약은 사전예약 페이지(http://www.gumballs.co.kr) 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과 게임,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umballs)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