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 는 2018년 초에 발매 예정인 대전 격투 게임 ‘드래곤볼 파이터 Z’(가칭) 의 한글화가 결정되었다고 밝혔다.


‘드래곤볼 파이터 Z(가칭)' 는 Arc System Works 에서 개발한 대전 격투 게임으로, ‘드래곤볼’ 게임의 최신작이다. 뛰어난 영상미와 표현으로 높은 수준의 대전 격투를 선보이는 ‘드래곤볼 파이터 Z(가칭)' 는 특히 플레이어 자신이 애니메이션을 실시간으로 움직이는 듯한 캐릭터의 비주얼과 초스피드한 움직임이 매력적인 작품이다.



이번 ‘드래곤볼 파이터 Z(가칭)' 는 Arc System Works 에서 개발하였으며 뛰어난 기술력과 경험으로 진정한 격투 게임의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본 작품에서는 ‘3on3’ 의 배틀 시스템을 채용하였다. 어시스트나 체인지를 사용하여 더욱 전략적으로 접근이 가능하며 캐릭터 체인지 시에 캐릭터 전용 대사가 등장하는 등, 드래곤볼 팬들도 즐길 수 있는 다양하고 뜨거운 플레이가 펼쳐진다.


본 작품은 격투 게임의 경험은 그대로 즐기는 동시에 드래곤볼만의 요소를 충분히 탑재하고 있다. 공중에서의 배틀이 발생하기 쉬운 ‘초 대시’나 잡기 대신 사용할 수 있는 ‘드래곤 러시’ 등 격투 게임의 정석과 드래곤볼의 특성이 잘 융합된 배틀에 유저들이 더욱 다가올 수 있도록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드래곤볼 파이터 Z(가칭)' 는 현재 개발 중으로, 한국어판의 로고 및 타이틀명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or.kr) 및 공식 블로그(http://www.bneblog.co.kr)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타이틀명 및 로고 디자인은 일본어판이며, 한국어판은 추후 공개될 예정입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잭스틸(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