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BJ 초보세요? 막막하세요? 고수가 직접 도와주는 아프리카TV로 오세요

by 잭스틸(B.k Mania) 2017. 6. 15.
728x90
반응형

이제 막 개인방송을 시작하려는 A씨. 유명 BJ 들의 방송을 많이 봐 오기는 했지만 막상 뭘 어떻게 준비해야 할 지 막막하다. 고민스럽기는 팬들이 어느 정도 생긴 신입 BJ B씨도 마찬가지다. 보다 퀄리티 있는 방송을 하고 싶어 도움의 손길이 절실하다. 하지만 이제 두 사람의 고민은 아프리카TV 기술지원 콘텐츠를 통해 쉽게 해결될 수 있다.

 

아프리카TV 가 15일(목)부터 초보 BJ 를 위한 방송기술 지원 콘텐츠를 생방송한다. 매주 월요일~토요일 오후 9시부터 진행되는 이번 방송은 실시간 Q&A, 원격·방문지원 등을 통해 방송기술 전반에 대한 노하우를 이용자들에게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아프리카TV 유명 BJ 들에게 방송기술을 지원한 경험이 풍부한 BJ 토고걸(http://afreecatv.com/craft234) 과 박태석(http://afreecatv.com/paduck33) 은 생방송 상담, 게시판 질의 응답원격·방문지원 등으로 초보 BJ 들을 돕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박태석은 월·수·금, 토고걸은 화·목·토 오후 9시 직접 생방송에 나선다.

 

아프리카TV 는 이들을 시작으로 다양한 방송기술 지원 BJ 들을 육성해 궁극적으로 방송기술 지식 공유 생태계를 조성하겠다는 청사진을 그리고 있다. 생방송 직후 실시간 상담 사례와 원격·방문지원이 오간 VOD 를 집중 노출시켜 실제 초보 BJ 들이 보다 쉽고 빠르게 개인방송에 안착할 수 있도록 도울 방침이다.

 

아프리카TV 방송 초보를 위한 기술지원 콘텐츠 정보는 ‘방송지원센터 내 나만의 방송팁(http://infodesk.afreecatv.com)' 에서 만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